최대 70% 동시 세일!, 락앤락 '새해맞이 특별 기획전'
상태바
최대 70% 동시 세일!, 락앤락 '새해맞이 특별 기획전'
주방, 생활용품 총 850여 개 품목...31일까지
  • by 이영창 기자
락앤락은 실용성 높은 주방∙생활용품을 대폭 할인하는 온∙오프라인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달 31일까지 전국 23개 직·가맹점과 온라인 자사몰인 락앤락몰에서 진행되고, 베스트 소형가전과 홈쿡에 유용한 다양한 식품보관용기를 비롯해 시즌에 걸맞은 제품까지 총 850여 개 품목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우선, 소형가전은 진공 기술을 활용해 쌀을 신선하게 보관해주는 ‘진공쌀통’, 굽거나 튀기는 에어프라이어 기능뿐 아니라 찜(스팀) 기능까지 갖춘 '스팀에어프라이'도 합리적인 가격에 장만할 수 있는 기회다.

식품보관용기로는 프리미엄 내열유리 밀폐용기로 에어프라이어와 오븐, 식기세척기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탑클라스’를 20% 저렴하게 마련할 수 있고, 적층 기능으로 냉장고 정리에 특히 유용한 ‘비스프리 모듈러’, 간편식 조리에 적합한 전자레인지 전용용기 ‘렌지락’도 30% 할인 판매한다.

그리고 감각적인 컬러로 요리의 즐거움을 더해주는 ‘데꼬르 IH 시리즈’는 이번 특별 기획전에서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보틀 디자인에 희망의 메시지를 담아 새해 선물로도 안성맞춤인 ‘메트로 호프 텀블러’, 150ml 초소형 사이즈에 우수한 밀폐력을 갖춘 ‘포켓텀블러’ 등을 30% 할인가에 제공한다.

이밖에 겨울철 건강 및 위생 관리를 위한 제품으로 ‘손 소독 티슈’와 ‘위생 키트’, 코로나19 시대 필수품 ‘보건용 마스크’ 등도 알뜰하게 마련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