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온∙오프라인 메가세일’ ... 최대 70% 할인
상태바
락앤락, ‘온∙오프라인 메가세일’ ... 최대 70% 할인
다음 달 4일까지, 주방생활용품 2천여 품목 ... 합리적인 쇼핑 기회 제공
  • by 이영창 기자
2020 하반기 ‘온∙오프라인 메가세일’
2020 하반기 ‘온∙오프라인 메가세일’

락앤락은 2020년 하반기 ‘온∙오프라인 메가세일’을 마련했다.

일년에 단 두 번, 가장 큰 혜택을 제공하는 정기 프로모션으로, 이번 하반기에는 2천여 품목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다음 달 4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플레이스엘엘'을 포함한 전국 26개 직·가맹점과 온라인 자사몰인 '락앤락몰'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진공쌀통’을 최대 12%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평소 관리가 어려운 쌀을 진공 기술을 활용해 오랫동안 신선하게 보관해 주는 것은 물론 1~2인 가구에게도 큰 주목을 받은 소형가전이다.

프리미엄 주물 쿡웨어 ‘살롱 시리즈’도 할인가에 선보여 알뜰하게 장만할 수 있는 기회다.

주방 인테리어를 완성해주는 감각적인 디자인 쿡웨어 ‘데꼬르 시리즈’는 30% 할인하고, 주방 내 어디서든 안심하고 사용하는 유리밀폐용기 ‘탑클라스’는 2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간편히 데워 한끼 식사를 준비하는 유리용기 ‘바로한끼 시리즈’와 가을을 맞아 150ml 초소형으로 휴대성을 높인 ‘포켓 텀블러’ 및 실내 전용 텀블러 ‘메트로 머그’ 등 올해 신상 아이템도 특가에 구매 할 수있다.

캠핑 트렌드에 유용한 ‘메트로 텀블러’와 ‘캠핑용 쿨러백’, 다가오는 김장철 필수품인 김장철을 고려한 숙성과 발효를 돕는 특허기술을 적용한 ‘숨쉬는 스텐 김치통’와 수능 시기에 든든한 도시락을 챙길 수 있는 ‘스텐보온도시락’ 등도 판매한다.

제니퍼룸의 대표적인 소형가전 ‘말하는 계란찜기’와 ‘마카롱밥솥플러스’ 등도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한편, ‘플레이스엘엘’ 매장에서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풍성한 사은이벤트를 진행한다.

진공쌀통을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밥을 소분해 냉동보관하기 유용한 ‘바로한끼 밥용기 세트’를 제공하고, 7만원과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각각 보온죽통과 세라믹식과도블럭세트를 구매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