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 최대 60% 할인
상태바
락앤락,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 최대 60% 할인
밀폐용기, 쿡웨어, 수납, 보온, 위생용품, 소형가전 등 ... 김장용품 할인 판매도
  • by 이영창 기자
락앤락, 2020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락앤락, 2020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락앤락은 이달 30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플레이스엘엘을 비롯한 전국 락앤락 직·가맹점 및 온라인 자사몰인 락앤락몰에서 진행된다.

밀폐용기, 쿡웨어, 수납, 보온, 위생용품, 소형가전 등 일상생활 전반에 필요한 약 1천여가지 제품들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그리고 김장 준비부터 보관까지 다가오는 김장철에 유용한 김장용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락앤락몰에서는 김치 양념 준비에 사용되는 가위, 칼, 도마, 양념통 등 각종 조리도구와 김치를 신선하게 보관해주는 김치통을 할인 판매한다.

또한 이마트와 롯데마트에서도 ‘락앤락 숨쉬는 스텐 김치통’ 할인행사가 오는 19일부터 2주간 열리고, 김치통 용량별로 최대 5천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내열유리소재로 만들어져 냉장·냉동실은 물론 식기세척기, 에어프라이어, 오븐 등 주방가전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탑클라스’, 간편히 데워 한끼 식사를 준비하는 유리용기 ‘바로한끼 시리즈’, 베스트셀러 밀폐용기로 손꼽히는 ‘비스프리 모듈러’ 등도 할인가에 판매한다.

진공기술로 쌀을 신선하게 보관해주는 ‘진공쌀통’, ‘칫솔살균기’, ‘칼도마 살균블럭’ 등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스텐 보온 도시락’, ‘메트로 머그’, ‘메트로 텀블러’ 등 겨울에 유용하게 활용할 보온 상품들도 선보인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