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친환경 서포터즈 ‘그린메이트 16기’ 모집
상태바
락앤락, 친환경 서포터즈 ‘그린메이트 16기’ 모집
최우수 활동자와 최우수 활동팀에게는 상금 등 지급
  • by 이영창 기자
락앤락은 친환경 서포터즈 ‘그린메이트 16기’를 이달 14일까지 모집한다.

친환경 활동에 관심이 있는 국내 거주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락앤락 공식 블로그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그린메이트 공식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올 상반기 활동을 이어갈 그린메이트 16기는 ‘락앤락과 함께하는 제로웨이스트’를 주제로 친환경 문화 확산을 위한 개인 및 팀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개인 미션으로는 텀블러·밀폐용기 등 락앤락의 다양한 제품을 활용해 제로웨이스트를 실천 후 자신의 SNS에 콘텐츠를 업로드하고 주변 2030세대의 참여를 독려하는 ‘그린메이트 챌린지’에 도전한다.

팀 미션으로는 대학교 캠퍼스 내 일회용 컵 사용 감소를 위한 ‘그린캠퍼스 캠페인’를 실시한다.

20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텀블러 사용 권장 캠페인을 진행하거나, 상황에 따라 온라인 상에서 일회용 컵 사용 자제에 동참하는 ‘굿바이 일회용 컵 챌린지’를 전개할 예정이다.

이밖에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환경운동인 ‘플로깅’과 쓰레기 없이 일주일 살기 등 친환경 생활 실천을 담은 영상도 제작해 그린메이트만의 메시지를 전달하게 된다.

1차 서류심사와 2차 온라인 면접을 통해 최종 20명을 선발하며, 활동 기간은 2월 말부터 5월 말까지 약 3개월이고, 최우수 활동자와 최우수 활동팀에게는 상금을 지급하는 등의 혜택도 주어진다.

한편, 그린메이트는 지난 2013년 출범 이후 올해로 9년째 대학생들과 함께 다양한 환경 프로젝트를 펼쳐왔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