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2021 온∙오프라인 메가세일’ ... 최대 70% 할인
상태바
락앤락, ‘2021 온∙오프라인 메가세일’ ... 최대 70% 할인
이달 말까지 온라인 자사몰 및 직∙가맹점서 진행
  • by 이영창 기자
락앤락은 이달 30일까지 ‘2021 온∙오프라인 메가세일’ 상반기 행사를 진행한다.

식품보관용기, 쿡웨어, 텀블러, 소형가전 등 인기 카테고리의 제품뿐 아니라, 캠핑용품, 위생용품 등 테마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품목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냉장고 정리를 돕는 ‘비스프리 모듈러 시리즈’를 비롯해 ‘탑클라스’, ‘바로한끼 도자기 밥용기’ 등 락앤락 베스트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장만할 수 있다. 

이 밖에 데일리 쿡웨어로 활용하기 좋은 ‘소마 IH 시리즈’, 빠르게 요리할 수 있는 ‘스피드 쿡’, 가볍고 강한 코팅력과 실용성을 강조한 ‘하드 앤 라이트’ 등 락앤락의 대표 쿡웨어 라인이 프로모션에 포함돼, 1인 가구부터 신혼부부, 매일 요리하는 사람들까지 각각의 필요에 따라 알뜰하게 주방용품을 구매할 수 있다.

그리고 인기 텀블러인 ‘메트로 시리즈’는 3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고, '펭수 텀블러 시리즈’도 40% 할인하며, ‘진공쌀통’은 최대 12%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한, 다양한 환경에서 활용하기 좋은 ‘미니 공기청정기’, 강력한 살균효과와 편리한 휴대성으로 구강건강을 책임지는 ‘칫솔살균기’ 등 위생관련 소형가전도 준비했다.

봄나들이용 맞춤형 제품으로 분리형 칸칸이에 소스통이나 커트러리 등으로 구성된 올인원 도시락 용기 ‘투고 시리즈’, ‘비스프리 물병’, ‘슬라이드 뚜껑 유아용 빨대 물병’ 등 다양한 캠핑 및 나들이 용품도 할인 판매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