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슐형 오일 방식, 제니퍼룸 ‘캡슐 아로마디퓨저 가습기’
상태바
캡슐형 오일 방식, 제니퍼룸 ‘캡슐 아로마디퓨저 가습기’
디퓨저에서 가습기까지 하나로…최대 12시간 연속 가습
  • by 이영창 기자
캡슐 아로마디퓨저 가습기
캡슐 아로마디퓨저 가습기
제니퍼룸은 캡슐형 오일 방식을 적용한 ‘캡슐 아로마디퓨저 가습기’를 출시했다.

독자적으로 개발, 디자인한 것으로 기존 아로마 오일 사용의 번거로움을 개선한 제품이다.

제품 상단에 캡슐형 오일을 장착하고, 기호에 따라 오일을 눌러 양을 조절하면 디퓨저처럼 은은한 향을 즐길 수 있다.

시간당 50cc로 최대 12시간 연속 가습 기능을 유지해, 디퓨저에서 가습기까지 하나로 가능한 멀티 가전이다.

오일은 코셔 인증을 획득한 최고급의100% 천연 원료로 일랑일랑, 로즈마리, 라벤더, 시트러스 등 4가지 향으로 구성됐다.

심신의 안정을 취할 때, 피로를 풀 때, 숙면이나 집중이 필요할 때 등 컨디션에 따라 수시로 간편히 교체해 사용할 수 있다.

 

캡슐 아로마디퓨저 가습기
캡슐 아로마디퓨저 가습기
캡슐 설계로 공기 접촉을 줄여 신선한 향을 더욱 오래 유지하고, 오일을 넣을 때 뚜껑을 여닫거나 내용물이 새는 등의 불편함이 없다.

제품은 400ml 용량으로 50㎡ 공간에 적당한 크기며, 동작 시 화이트 색상의 LED가 밝혀져 무드등으로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도 있다.

원터치 버튼에 타이머 기능으로 예약 설정도 할 수 있어 편리하고, 디자인 또한 감각적이고 현대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인테리어용품으로도 제격이다.

출시를 기념해 22일부터 특별 할인가에 선보이며, 캡슐 아로마디퓨저 가습기를 구매하면 정가 4만원 상당의 전용 캡슐 오일 하나를 증정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