텀블러 최대 40% 할인 쿠폰 지급하는 '자원순환 캠페인'
상태바
텀블러 최대 40% 할인 쿠폰 지급하는 '자원순환 캠페인'
올해 말까지 서울 및 수도권에 위치한 플레이스엘엘 7개 매장에서 진행
  • by 이영창 기자
텀블러 수거 캠페인
텀블러 수거 캠페인
락앤락은 텀블러를 수거, 재활용하는 '자원순환 캠페인'을 펼친다.

이번 캠페인은 올해 말까지 서울 및 수도권에 위치한 플레이스엘엘 7개 매장에서 진행하며, 오래되거나 사용하지 않는 텀블러를 가져오면 락앤락 텀블러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캠페인 첫 달인 9월은 매장에 있는 스테인리스 재질의 텀블러 모두 40% 할인해 주고, 타사 텀블러를 가져와도 된다. 단, 플라스틱 제품은 제외된다.

매장에서 수거한 텀블러는 스테인리스 소재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에 기부할 예정으로, 텀블러는 내병, 외병, 뚜껑, 차망, 손잡이 등이 다양한 재질로 구성돼 있어 제대로 분리 배출하면 재활용할 수 있는 범위가 넓어진다.

또한 보온∙보냉 기능을 위해 진공 기술이 적용되는데, 통상 2~3년 정도 지나면 진공이 약해지면서 기능이 떨어지는 경우도 있고, 관리 상태에 따라 위생도 달라져, 주기적으로 교체해 주는 것이 좋다.

락앤락은 “환경을 위해 일회용 컵 대신 텀블러를 사용하는 경향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텀블러도 또 다시 자원으로 활용될 수 있다는 점을 알리고자 한다”며 “개인 위생관리 차원에서도 오래된 텀블러는 바꿔줄 필요가 있어, 이번 기회에 자원순환에도 참여하고 새로운 텀블러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자원순환 캠페인 ‘러브 포 플래닛’을 연중 캠페인으로 진행하고, 그 첫 번째 활동으로 플라스틱 밀폐용기를 수거해 '에코백', '제주올레 길 벤치' 등으로 재탄생시켰고, 플레이스엘엘에서 수거한 플라스틱 양은 460kg에 달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