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브 스팀’ 기술 적용한 신개념 에어프라이어 출시!
상태바
‘액티브 스팀’ 기술 적용한 신개념 에어프라이어 출시!
22일 공식 출시, '엘엘랩스' 사이트서 9일~21일 사전 예약...특별 사은품 증정
  • by 이영창 기자
락앤락은 오는 22일 ‘스팀에어프라이어’ 공식 출시를 앞두고, 9일부터 21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기존 에어프라이어의 한계를 보완해 스팀 히터가 곧바로 증기를 발생시켜 조리물에 직접 분사하는 기술인 ‘액티브 스팀’ 기술을 적용하였고, 분 단위로 스팀 양을 조절할 수 있어 음식 구석구석 고르게 스팀을 적용할 수 있어, 고가의 스팀 오븐에서나 구현할 수 있었던 요리들을 에어프라이어에서도 간단하고 편리하게 조리할 수 있게 되었다.

그리고 찌는 요리와 굽는 요리가 모두 가능한 혁신적인 에어프라이어로, 스팀 혹은 에어프라이어 기능을 각각 따로 사용하거나, 스팀과 에어프라이어 조리가 동시에 되는 멀티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특히 멀티 기능을 이용하면 겉은 바삭하면서도 속은 촉촉한, 완성도 높은 요리를 만들 수 있다.

 

스팀에어프라이어
스팀에어프라이어
또한, 굽기 전에 스팀을 분사하면 음식물에 있는 전분이 막을 형성해 수분을 내부에 가둬두어, 더욱 촉촉하고 음식이 식어도 오랫동안 바삭한 상태를 유지하여 음식 맛이 한결 좋고, 닭 튀김, 만두, 삼겹살 등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하던 일반적인 메뉴에 더해 나물 요리, 백숙, 수비드 닭가슴살, 계란찜 그리고 떡볶이나 푸딩 등 다양한 요리를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다.

최대 60분까지 1분 단위로 시간을 조절할 수 있고 온도 역시 80℃에서 200℃까지 설정할 수 있으며, 자주 사용하는 재료는 자동 메뉴로 설정해 편의를 높이고, 고기, 치킨, 만두, 생선구이 등 8가지 대표 메뉴를 정하고 해당 조리 버튼을 누르면 가장 알맞은 시간과 온도로 자동 조리해 준다.

무게 단위, 조각 단위로 조리를 세팅할 수 있으며, 7L의 대용량으로 생닭 네 마리까지 펼쳐 넣을 수 있고, 3~4인 가구가 활용하기 충분하다.

사전 예약은 생활 혁신이라는 락앤락의 가치를 기반으로, 소비자들이 더욱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소통하는 웹사이트인 엘엘랩스(LL Labs) 사이트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휴대하며 위생을 챙길 수 있는 미니공기청정기, 에어프라이어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신제품 내열유리 밀폐용기 세트, 오뚜기 간편식 세트 중 원하는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락앤락은 “기존 에어프라이어의 한계를 보완하고 차별화된 '액티브 스팀' 기술을 적용한 새로운 에어프라이어를 선보이게 됐다”며 “사전 예약 판매 기간 동안 한시적으로 제공하는 특별 할인의 혜택을 누리고, 스팀과 프라이 요리가 동시에 가능한 신개념 '스팀에어프라이어'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