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50세대 슈퍼시티 ‘e편한세상 부평 그랑힐스’ 11월 분양
상태바
5,050세대 슈퍼시티 ‘e편한세상 부평 그랑힐스’ 11월 분양
지상 최고 43층 31개동 5,050세대 초대형 단지…중소형 2,894세대(예정) 일반분양
  • by 이영창 기자
'e편한세상 부평 그랑힐스' 투시도
'e편한세상 부평 그랑힐스' 투시도

대림산업은 오는 11월 인천 부평구 청천동 일대에 ‘e편한세상 부평 그랑힐스’를 분양할 예정이다.

청천2구역 주택재개발 사업으로, 총 5,050세대의 초대형 단지로 조성된다.

지하 3층~지상 43층 31개동으로 구성되며 이 중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37~84㎡ 2,894세대(예정)가 일반분양으로 공급된다.

인근에 들어서는 산곡역은 서울도시철도 7호선 연장 사업의 일환으로 2021년 4월 완공을 바라보고 있으며, 개통되면 부평뿐만 아니라 가산 등 서울 서북생활권으로 신속한 이동이 가능하고, 석남역~청라국제도시역 구간 총 6개 정거장, 약 10.7km를 잇는 공항철도 연장 사업도 향후 예정돼 있다.

경인고속도로 지하화 사업도 2021년부터 진행되어 용현동~서인천IC 구간 총 10.45km가 일반도로로 전환되고, 서인천IC~신월IC까지의 총 11.66km의 지하차도는 고속화도로로 변경되며, 미래 친환경적인 도로 환경 조성을 위한 S-BRT(고급형 간선급행버스체계) 인하대~서인천IC 노선 또한 지하차도 위로 개발될 예정이다.

단지 바로 옆 청천초등학교가 위치해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고, 청천중, 산곡중, 효성고, 인천외고 등도 인접해 인천에서도 뛰어난 학군을 자랑하며, 부평역과 굴포천역 인근 외부학원가도 가깝다.

인천 나비공원, 원적산공원, 뫼골놀이공원 등 다수의 공원이 위치해 있고, 특히 2.5km 길이의 둘레길 코스가 가까워 도심 속의 숲 길을 만끽할 수 있으며, 이마트, 롯데마트, 롯데시네마, CGV, 아이즈빌 아울렛, 모다백화점 등 쇼핑·문화시설도 입주민들에게 더 다양한 생활 편의성이 제공될 예정이다.

그리고 대림산업의 풍부한 경험과 최첨단기술로 공급되는 명품브랜드 대단지로,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로 채광이 극대화 되도록 설계했으며, 가변형 벽체 설치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단위세대 공간 계획이 가능하고, 4베이 맞통풍 평면 구성(67㎡이상 타입에 해당)으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커뮤니티 시설에는 피트니스, G.X.룸,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 사우나 등 여가를 위한 다양한 시설들이 마련돼 있고, 자체적으로 에듀센터를 계획해 작은 도서관, 오픈 도서관, 독서실, 방과후 교실, 스터디룸 등 교육 공간도 구비했다.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맘스라운지와 단지 내 어린이집도 들어설 예정이며, 어린 자녀들의 안전한 통학을 위해 맘스스테이션도 설치 운영하고, 경로당, 게스트하우스 등 대단지에 걸맞은 차별화된 부대시설이 마련돼 있다.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도 적용하여, 지상 1층 각 동 출입구에는 ‘에어커튼’이 설치돼 출입구로 유입되는 미세먼지를 막아주며, 대기 정보를 분석해 미세먼지 측정 정도를 신호등 형식으로 연동해주는 ‘웨더 스테이션’도 마련된다.

미세한 물방울을 분사해 주변의 미세먼지를 제거해주는 미스트 분사 시설물은 물론 단지 곳곳에 미세먼지 저감 식재도 도입되고, 실내놀이터 및 그린카페도 조성돼 미세먼지가 많은 날에도 단지 내에서 쾌적하게 여가를 즐길 수 있으며, 세대 내부의 스마트 공기 제어 시스템을 통해 24시간 자동으로 쾌적한 실내 환경도 유지해준다.

주택전시관은 인천시 부평구 평천로에 마련되며, 11월 개관할 예정이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