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대단지, ‘e편한세상 영종국제도시 센텀베뉴’ 1월 분양
상태바
프리미엄 대단지, ‘e편한세상 영종국제도시 센텀베뉴’ 1월 분양
지하 2층~지상 29층, 16개동, 전용면적 84ㆍ98㎡, 총 1,409세대
  • by 이영창 기자
e편한세상 영종국제도시 센텀베뉴 투시도
e편한세상 영종국제도시 센텀베뉴 투시도
대림산업은 내년 1월 ‘e편한세상 영종국제도시 센텀베뉴’를 분양할 예정이다.

영종국제도시에 처음으로 e편한세상만의 라이프스타일 맞춤 주거 플랫폼 ‘C2 하우스’가 적용된다.

지하 2층~지상 29층, 16개동, 전용면적 84ㆍ98㎡, 총 1,409세대로 구성되고, 면적별 세대수는 전용면적 84㎡ 862세대, 98㎡ 547세대다.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거듭난 e편한세상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차별화된 상품이 적용될 예정으로, 영종국제도시 내에서도 희소성 있는 개인정원(일부세대)과 5Bay 와이드 평면 설계(일부세대)가 적용되며, 미세먼지를 효율적으로 저감하는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도 마련된다.

단지는 청라국제도시와 연결되는 제3연륙교와 인접해 있고, 인근 하늘대로를 통해 이용 가능한 제3연륙교는 이달 22일(화) 공식 착공돼 2025년 완공 예정으로, 완공 시에는 스타필드 청라, 코스트코 청라, 청라의료복합타운 등 청라국제도시에 예정되어 있는 여러 생활 인프라를 함께 누릴 수 있게 된다.

특히, 인천영종초교를 품고 있으며, 인천별빛초교도 인접해 있고, 단지 반경 5km 내에는 영종고교를 비롯해 인천하늘고교, 인천과학고교, 인천국제고교 등 학군도 조성돼 있다.

단지 가까이에는 인천국제공항과 파라다이스시티, BMW드라이빙센터, 씨사이드파크 등 도심 속 여가생활 장소 또한 밀집해 있고, 인스파이어ㆍ미단시티 복합리조트, 한상드림아일랜드 등 추진 중인 개발호재 역시 풍부해 지역 내 거주 환경은 더욱 좋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e편한세상 영종국제도시 센텀베뉴 조감도
e편한세상 영종국제도시 센텀베뉴 조감도
그리고 e편한세상만의 기술과 상품, 디자인, 철학이 총체적으로 집약된 새로운 주거 플랫폼 ‘C2 하우스’가 영종 내 첫 적용된다.

세대 입구에 대형 현관 팬트리가 설치돼 다양한 물품을 효율적으로 보관할 수 있고(타입별 상이), 다용도실에는 세탁기와 건조기가 병렬로 배치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통상적으로 안방 전면 발코니에 배치되던 실외기실도 후면에 별도로 배치하여 안방의 공간감을 확보하고 가구 배치가 더 용이하도록 설계되었고, 주방에는 대형 와이드 창을 설치해 탁 트인 시야를 제공하고 채광 및 통풍을 극대화했다.

단지 내 피트니스 센터를 비롯해 실내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 실내체육관, GX룸, 가족운동시설이 들어서고, 자녀가 있는 세대를 위한 어린이 집과 실내놀이터, 맘스 스테이션, 작은 도서관 등이 마련된다.

이 외에도 사우나, 그린카페, 게스트하우스, 개인 오피스 등 요즘 같은 언택트 시대에 단지 내에서 편리하게 해결 가능한 특화 시설도 조성된다.

또한, 특화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인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도 적용된다.

통합 공기질 센서는 미세먼지, CO2, 휘발성 유기화합물을 감지하고, 입주민이 신경 쓰지 않아도 자동으로 24시간 공기 청정형 환기 시스템이 작동하여 쾌적한 환경을 유지시켜준다.

특히 모든 세대 내부의 공기 청정형 환기 시스템에는 0.3㎛ 이상의 극초미세먼지를 99.95%까지 제거할 수 있는 H13등급 헤파필터가 적용된다.

각 세대 내부 외에도 지상 1층 동출입구마다 설치된 에어커튼은 미세먼지와 외기유입을 차단하여 쾌적한 환경을 유지시켜 준다.

공기 청정 시스템이 적용된 실내놀이터는 미세먼지가 심한 날에도 아이들이 걱정 없이 뛰어놀 수 있고, 실외에 조성된 미세먼지 저감 식재 및 미스트 분사 시설은 공기 중의 미세먼지를 가라앉혀주며, 웨더스테이션도 설치되어 언제든 공기질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e편한세상 영종국제도시 센텀베뉴'는 내년 1월 분양될 예정으로, 주택전시관은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에 마련되며, 입주는 2023년 3월 예정이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