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얼로 새로워진 ‘e편한세상 김포 어반베뉴’ 8월 분양
상태바
리뉴얼로 새로워진 ‘e편한세상 김포 어반베뉴’ 8월 분양
지하 1층~지상 18층 7개동 전용면적 53~59㎡, 총 544가구 규모
  • by 이영창 기자
'e편한세상 김포 어반베뉴' 투시도
'e편한세상 김포 어반베뉴' 투시도
대림산업은 경기도 김포시 통진읍 마송택지개발사업지구 B-2BL에 공급하는 ‘e편한세상 김포 어반베뉴’를 8월 중 분양할 예정이다.

지하 1층~지상 18층 7개동 전용면적 53~59㎡, 총 544가구 규모로, 주택형별 가구수는 53㎡A 202가구, 53㎡B 107가구, 59㎡A 183가구, 59㎡B 52가구로 전 가구 전용면적 59㎡이하의 소형 주택으로 구성된다.

인근으로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김포~파주 구간이 2026년 개통될 예정으로 인천, 파주 등 수도권 외곽 이동성이 크게 향상될 전망이고, 계양 강화 고속도로가 현재 예비타당성 조사 진행중에 있으며, 단지 인근으로 마송IC가 신설될 예정이다.

또한, 김포시는 대곶지구에 전기자동차 연구단지와 글로벌 비즈니스 업무단지, 교육국제화 특별구역 등을 유치해 4차산업의 메카로 조성하는 도시개발을 추진 중이며, 올해 초부터 대곶지구 정비를 위한 공장밀집지역 정비사업 기본계획 구상 및 사업 타당성 조사 용역을 진행중이며 토지이용계획 등을 구체화할 예정이다.

단지 앞으로 뻗어있는 김포대로를 사이에 두고 마송초등학교, 통진중학교, 통진고등학교가 인근에 위치한 학세권으로, 육교를 이용해 자녀들의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고, 단지 북측으로는 마송5 어린이공원이 맞닿아 있으며, 남동측으로도 마송제3, 4호 근린공원이 자리하고 있다.

그리고 내력벽을 최소화함으로써 세대 구성 및 취향에 맞게 공간을 구성할 수 있도록 한 주거평면인 ‘C2하우스’를 적용하여, 개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세대 구조를 쉽게 변경할 수 있고, 수납을 극대화한 대형 팬트리와 세탁과 건조까지 한번에 해결하는 원스톱 세탁존 등 합리적인 주거 동선을 고려하여 입주자의 편의성을 극대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전용 53㎡A·B 타입은 3bay 맞통풍 구조로 설계되며(일부 제외), 전용 59㎡A 타입은 4bay 맞통풍 구조와 대형 펜트리를 구성해 세대 내 통풍은 물론 수납공간을 넓혔고, 전용59㎡B 타입은 침실1에 드레스룸과 침실3에는 대형 붙박이장을 적용해 입주민의 편의성을 높혔으며, 거실 및 주방에는 60㎜ 층간 차음재를 적용했다.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로는 피트니스, 스크린골프타석, 라운지카페, 실내놀이터, 독서실, 어린이집, 경로당 등이 계획돼 있고, 재택근무가 필요한 입주민들과 학생들을 고려한 공유오피스겸 스터디룸과 마송택지지구 최초의 게스트 하우스가 들어설 예정이며, 자녀들의 안전한 통학차량 탑승을 위한 단지 내 회차 공간 및 시내형 맘스스테이션 등 입주자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시설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최근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새로워진 e편한세상의 브랜드 철학과 아이덴티티가 적용될 예정으로, ‘expert Solution’, ‘exclusive Design’, ‘experience-Driven Service’의 3가지 브랜드 철학을 적용한 차원 높은 수준의 단지로 거듭나게 된다.

‘e편한세상 김포 어반베뉴’의 주택전시관은 김포시 장기동 1888-9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오는 8월 중 개관할 예정이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