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미소 짓는 사진' 통해 기부 캠페인 진행
상태바
현대자동차, '미소 짓는 사진' 통해 기부 캠페인 진행
'스마일 포인트' 산정해 기부금 적립, 코로나19 위기 극복 위해 기부
  • by 이영창 기자
'현대 모터스튜디오와 함께하는 스마일 스튜디오 캠페인'
'현대 모터스튜디오와 함께하는 스마일 스튜디오 캠페인'

현대자동차는 코로나19로 위축된 사회 분위기에서 미소(Smile)’를 테마로 한 새로운 개념의 고객 참여형 CSR 캠페인을 선보인다.

다음달 19일까지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 고양 2과 SNS 채널에서 참가자들의 미소 짓는 사진을 통해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기부금을 모금하는 현대 모터스튜디오와 함께하는 스마일 스튜디오기부 캠페인을 운영한다.

사회적 거리 두기로 인해 침체된 고객들의 일상 속 미소를 되찾아 주고자 마련된 이번 캠페인은, 참가자들의 스마일 포인트를 측정해 기부금을 조성하고 동시에 참가 고객들에게 재치 있고 즐거운 경험을 선물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스마일 스튜디오에서 촬영된 사진은 참여 인원, 소요 시간, 포즈 난이도, 포즈 정확도, 미소 단계 등 5가지 측정 기준을 통해서 '포즈 포인트'와 '스마일 포인트'로 환산되고, 누적된 '스마일 포인트'는 다시 기부금 스마일 펀드로 환산되어 캠페인 종료 후 기부될 예정이다.

사진은 즉석에서 인화해 선물하며, 참가자 중 '스마일 포인트' 고득점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웃음은 만병통치약(치약)’, ‘웃어보아요(피크닉담요)’, ‘웃자()’, ‘널 웃게하는 건(머니건)’ 등 재치 있는 콘셉트의 스마일 굿즈를 제공할 계획이다.

온라인에서는 공식 페이스북  및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람들을 웃게 만드는 유쾌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공개하고 이에 대한 고객들의 댓글, 좋아요 등의 호응도를 기부금으로 환산해 기부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