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는 7월 3일(금)부터 오는 12월 21일(월)까지 매주 주말 총 24차수로 나눠 진행되며, 차수별 총 34대 전기차(쏘울EV 7대, 니로EV 27대)가 운영될 예정으로 시승은 금요일부터 월요일까지 3박 4일간 진행되며, 시승 후 설문에 응답한 고객에게는 1만 3천 원 상당의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그리고 시승 종료 3개월 내에 전기차를 구매하면 10만 원을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고객(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에 한함)은 차수별 응모 마감일까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 희망 일정, 신청 사연, 차량 인수 거점 등을 입력해 선착순으로 직접 시승 예약을 할 수 있다.
한편, 기아자동차는 지난 2월 전기차 구매부터 차량 충전, 중고차 매각에 이르기까지 카 라이프(Car Life) 전체를 책임지는 구매 프로그램 ‘스위치온(Switch On)’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전기차 관련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전기차 사업 체제로의 전환을 도모하고 있다.
제품 리뷰를 원하는 분은 sun@thegear.kr 로 문의주세요.
저작권자 © 더기어(TheGEA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저작권자 © 더기어(TheGEA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