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륙진미’ , 크리스탈제이드 겨울 한정 메뉴
상태바
‘해륙진미’ , 크리스탈제이드 겨울 한정 메뉴
'통영 굴짬뽕’, ‘통영 굴로장생 덮밥’, ‘통영 먹물 굴 튀김’, ‘호부추와 항정살 볶음’ 등 4종
  • by 이영창 기자
크리스탈 제이드는 다가오늘 겨울 기력을 돋굴 겨울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시즌의 컨셉은 ‘해륙진미’ 로 쌀쌀해지는 겨울, 바다와 땅의 기운을 받고 자란 신선한 식자재를 활용한 겨울 시즌 메뉴를 선사할 예정이다.

맑은 통영 앞바다에서 자라 알이 굵고 영양분이 풍부한 통영산 굴과 겨울 시즌에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호부추를 사용한다.

신선한 통영굴을 가득 넣은 겨울 시즌의 시그니처 메뉴인 ‘통영 굴짬뽕’ 과 통영굴과 해산물을 매콤한 소스와 함께 곁들인 ‘통영 굴로장생 덮밥’, 오징어 먹물을 묻혀 바삭하게 튀겨낸 ‘통영 먹물 굴 튀김’ 중국 호부추와 부드러운 항정상을 볶아낸 ‘호부추와 항정살 볶음’ 등 4가지 한정 메뉴를 통해 겨울철 겨울철 입맛 잡기에 나설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시즌 처음으로 선보이는 ‘호부추와 항정살 볶음’ 은 겨울에 먹어야 더욱 연하고 신선한 호부추와 부드러운 항정살을 사용하여 다양한 고객층의 호응이 예상된다.

각종 신선한 해산물과 알이 실한 통영산 굴을 넣어 얼큰하면서도 시원한 맛의 ‘통영 굴짬뽕’ 역시 겨울 시즌 고객들의 선호 메뉴 1위로 겨울철 기력을 돋구어줄 맛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겨울 시즌 메뉴는 21년 2월 29일까지 소공점과 광화문 상하이 팰리스점, 잠원점을 비롯한 총 12개 매장에서 맛볼 수 있으며, 자세한 메뉴 및 판매 매장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