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1등 단백질 '셀렉스', 스포츠 라인업 강화
상태바
매일유업 1등 단백질 '셀렉스', 스포츠 라인업 강화
50년 과학적 영양설계 노하우 적용, 안전한 단백질 원료 엄선
  • by 이영창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드링크 초콜릿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드링크 초콜릿
매일유업은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드링크 초콜릿’을 출시하며 스포츠 라인업을 강화한다.

앞서 7월에 출시한 100% 분리유청단백 분말 제품인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파우더’에 음용 편의성과 휴대성을 더한 RTD 제품으로, 운동 후 편리하게 바로 마실 수 있는 단백질 보충 음료로 찐득하지 않고 갈증을 잊게 할 정도로 깔끔한 것이 특징이고, 50년간 축적한 과학적 영양설계 노하우를 바탕으로 프리미엄 단백질 원료를 엄선해 만들었다.

달걀 약 3개 분량이 넘는 20g의 단백질을 함유해 운동 직후 근육 회복과 합성에 가장 이상적인 양을 제공하고, 특히 추가공정으로 유당과 지방을 제거한 프리미엄 분리유청단백질을 사용해 체내 흡수 속도가 빠르고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도 편안하게 마실 수 있으며, 설탕을 사용하지 않고 실제 초콜릿 분말을 사용해 인공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운 맛을 구현했다.

그리고 플라스틱 사용을 줄인 친환경 포장 소재 TPA드림캡에 음료를 담아 외부의 햇빛과 열에 강하며, 상단에 캡이 있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즐겨 마실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매일유업은 “단백질 보충제에 익숙하지 않은 운동 비기너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갈증을 잊게 하는 깔끔한 맛의 단백질 보충 음료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이에 더해 프리미엄 우유에서 추출한 흡수 빠른 분리유청단백질을 사용해 뛰어난 기능성을 갖췄기 때문에 운동 전문가와 초심자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프리미엄 단백질 음료이다”고 밝혔다.

지난 1일부터 국민 영웅 박세리와 함께 '대한민국 1등 단백질 셀렉스' 디지털캠페인을 펼치고 있으며, 캠페인 기간 동안 네이버 매일유업 직영스토어에서 전용 텀블러를 포함한 ‘셀렉스 체험키트’를 구매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이영창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