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 'HS 60 햅틱 게이밍헤드셋’
상태바
커세어 'HS 60 햅틱 게이밍헤드셋’
  • by 오민준
메모리, 게이밍 기어 및 PC 부품 기업인 커세어는 수상경력이 있는 PC 헤드셋인 ‘HS 시리즈’의 뛰어난 기술력에 햅틱 기능을 탑재한 ‘커세어 HS60 햅틱 게이밍 헤드셋(CORSAIR HS60 HAPTIC Gaming Headset / 이하 HS60 햅틱)을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HS60 햅틱’ 헤드셋은 택션 테크놀로지(Taction Technology)에서 개발한 ‘햅틱 베이스’ 기술로 스피커만으로 듣는 것보다 더 강력하고 깊이 있는 사운드 체험을 제공한다.

‘HS 시리즈’의 대명사인 뛰어난 소재, 오디오 품질, 편안함에 햅틱베이스를 결합한 ‘HS60 햅틱’ 게이밍 헤드셋은 듣고 느끼지 않으면 믿을 수 없을 만큼 게이밍 셋업에 놀라운 퀄리티를 선보인다.

먼저 ‘HS60 햅틱’의 독특한 사운드 경험은 텍션 테크놀로지가 개발한 혁신적인 ‘햅틱 베이스’가 핵심이다.

‘햅틱베이스’는 촉각 피드백을 사용해 저음 주파수를 향상시켜 게임 중 다른 헤드셋에서는 들을 수 없는 소리를 감지, 깊고 낮은 폭발음이나 주변 기계에서 나는 웅웅거리는 소리를 사운드와 진동으로 즐길 수 있어 풍부하고 매력적인 경험이 배가된다.

실제 타건이나 폭발 등과 같은 게임 속 긴장되는 순간에 헤드셋 이어폰의 진동을 느낄 수 있으며 게임 외에 힙합이나 비트감있는 음악, 영화 감상 등의 엔터테인먼트 시에도 햅틱 효과가 가능하다.

‘HS60 햅틱’은 독보적인 오디오와 마이크가 결합한 것도 특징이다.

고품질 맞춤형 튜닝 50mm 네오디뮴 오디오 드라이버를 탭재해 뛰어난 사운드 품질을 전하면서 마이크는 완전히 분리가능한 단방향 마이크로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소음을 없애고 명확한 음성을 전달, 선명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디스코드 인증을 받았다.

‘HS60 햅틱’은 편안한 착용감과 내구성도 전한다.

머리에 맞춰 조절 가능한 이어컵 및 푹신한 플러쉬 메모리폼이 장시간 착용은 물론 치열한 전투를 느낄 때에도 편안함을 유지해준다.

또한 내구성이 뛰어난 알루미늄 구조로 수년간 사용해도 튼튼하며 밀리터리 문양으로 유니크한 스타일을 더했다.

‘HS60 햅틱’은 편리한 온이어 컨트롤을 통해 게임을 중단하지 않고 게임 오디오 및 햅틱 피드백 효과를 실시간으로 조정할 수 있다.

또한 USB로 PC에 연결하면 ‘커세어 iCUE 소프트웨어’를 통해 커스텀 오디오 이퀼라이저 설정 등도 가능하다.

유니크한 햅틱 베이스로 커세어 헤드셋 라인업을 뒤흔든 ‘HS60 햅틱’은 수상 경력의 ‘HS 시리즈’에 게이머들이 기대하는 모든 기능들을 결합, 놀라울 정도로 생생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민준
오민준 555jura@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