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최초 라이프스타일 매장, ‘락앤락 플러스 플래그십 스토어’ 개점
상태바
중국 최초 라이프스타일 매장, ‘락앤락 플러스 플래그십 스토어’ 개점
웰빙 음료와 소형 가전 주축... 체험형 라이프스타일 매장
  • by 이영창 기자
락앤락 플러스 플래그십 스토어
락앤락 플러스 플래그십 스토어
락앤락은 건강과 안전한 생활을 콘셉트로 한 중국 최초의 라이프스타일 매장, ‘락앤락 플러스 플래그십 스토어’을 개점했다.

상해 중국법인 1층에 문을 연 '플래그십 스토어’는 중국 젊은 소비층을 겨냥해 다양한 서비스를 집약한 라이프스타일 매장으로, 웰빙 음료와 소형 가전을 주축으로 건강한 식생활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하며 종합생활용품 기업으로서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할 계획이다.

중국에서 건강 음료를 기반으로 물병과 텀블러에 대한 젊은 세대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해당 제품군을 중심으로 카페형 매장을 조성했고, 커피를 비롯해 과일, 곡물 등 건강과 미용을 콘셉트로 한 42종의 자체 메뉴를 개발했으며 자사 물병을 활용한 메뉴도 선보인다.

또한, 락앤락 소형가전을 사용한 베이커리 제품을 함께 구성하여 자사 제품 및 매장을 통해 건강한 먹거리의 즐거움과 휴식을 동시에 선사할 수 있도록 했다.

락앤락은 올 상반기 살균 가전이 건강을 중시하는 중국의 소비 트렌드와 맞물리며 소형가전 부문에서 작년 상반기 대비 48% 성장 했고, 1~2인 가구가 급증하고 라이프스타일이 서구화되는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혁신 제품을 확충할 예정이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