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40여 년 기술과 노하우 접목한 ‘탑클라스' 출시
상태바
락앤락, 40여 년 기술과 노하우 접목한 ‘탑클라스' 출시
냉동실, 식기세척기, 에어프라이어에도 사용가능 ... 다음달 11일까지 특가 할인 판매
  • by 이영창 기자
탑클라스
탑클라스
락앤락은 유리 밀폐용기의 기준을 높인 ‘탑클라스’를 출시했다.

‘탑클라스’는 40여 년간 이어온 기술과 노하우를 접목시켜 탄생한 제품으로, 주방 내 어디서든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먼저, 다변화된 주방 환경에 맞춰 사용처의 폭을 한층 넓혔다.

영하 20℃부터 400℃까지 견디는 프리미엄 내열유리 소재로 몸체를 만들어, 냉장∙냉동실은 물론 식기세척기와 에에프라이어, 오븐 등 대표적인 주방가전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식기세척기에는 뚜껑과 용기를 함께 넣을 수 있고, 음식을 담아 용기째 에어프라이어에서 조리가 가능해 주부9단은 물론 살림초보가 활용하기에 유용하다.

 

탑클라스
탑클라스
그리고 용기에 음식 냄새나 색이 남는 불편함도 덜어준다.

음식이 직접 닿는 뚜껑에 냄새와 색 배임이 적은 신소재 트라이탄을 적용해 한층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트라이탄은 환경호르몬 의심 물질인 비스페놀A가 검출되지 않아 안전하고, 유리처럼 투명하면서도 가벼워 보관 중인 식재료을 한눈에 파악하기도 쉽다.

 

탑클라스
탑클라스
 

또한, 한옥 처마의 곡선을 모티브로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동시에 사용편의성을 선사하는 점도 돋보인다.

뚜껑 상단 가장자리에서 안쪽으로 들어간 곡선이 5mm의 깊이를 형성해 안정적인 적층을 선사하고, 용기를 층층이 쌓아도 흔들림이 없으며, 15도 각도까지 기울어도 쓰러지지 않아 쌓인 용기를 한번에 꺼내기도 쉽다.

뚜껑과 용기를 결착하는 클립이 곡선 구조를 이뤄 넉넉한 공간으로 여닫기에도 편리하다.

출시를 기념해 디지털 광고 영상을 공개하고, 다음 달 11일까지 락앤락 직∙가맹점과 락앤락몰에서 특가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락앤락몰에서는 해당 기간 동안 리뷰 이벤트를 마련, 식기세척기와 스팀 조리가 가능한 자사의 스팀에어프라이어를 포함한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