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사비망고, 20주년 기념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행사
상태바
와사비망고, 20주년 기념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행사
판매 제품 20% 할인 행사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구매 고객 대상 20주년 사은품 및 이벤트 상품 증정
  • by 오민준
창립 20주년, 브랜드 론칭 7주년을 맞이하는 와사비망고는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창립 20주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7년간 와사비망고 브랜드와 제품을 사랑해 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한 역대 최대 프로모션으로, ‘슬기로운 집콕생활+’을 진행한다.

'창립 20주년 축하' 이벤트는 4월 20∼22일 3일간 진행되고 이벤트 참여를 통해 여러 경품을 추가 증정한다.

가격 할인부터 풍성한 사은품 증정까지 더욱 실질적인 구매 혜택들로 구성했다. 행사 기간 동안 주요 인기 UHDTV 와사비망고 제품 구매 시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고, 행사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은 휴대용 모니터(2명), 미박스(7명), 사운드 바(6명) 등 총 20명 고객을 선정해 발송해드릴 예정이다.

또 사용 소감의 내용에 따라 평가하여 '베리킹' 행사로 추가 증정하여 고객들은 일석이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와사비망고 관계자는 "2020년 창립 20주년을 앞두고 고객님들께서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행사를 기획했다."며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2020년 한 해 동안 풍성한 행사를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TV, 모니터를 중심으로 인기를 받아온 와사비망고는 국내 소비자에게 인정받아 어엿한 대표 중소기업 TV, 모니터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현대인들에게 휴식,  엔터테인먼트, 교육에 대한 요구가 증가하면서 와사비망고에 대한 관심 또한 증가하고 있다.

행사 제품은 ▲ ZEN U550 UHD TV MAX HDR, ▲ WM U550 UHD TV HDR NET4K, ▲ZEN U650 UHD TV MAX HDR, ▲ZEN UN650 UHDTV FRS HDR, ▲ZEN U750 UHD TV MAX HDR이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민준
오민준 555jura@sundog.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