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사비망고, 20주년 기념 '슬기로운 집콕생활+' 프로모션 진행 20% 할인
상태바
와사비망고, 20주년 기념 '슬기로운 집콕생활+' 프로모션 진행 20% 할인
  • by 오민준
창립 20주년, 브랜드 론칭 7주년을 맞이하는 와사비망고는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창립 20주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7년간 와사비망고 브랜드와 제품을 사랑해 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한 역대 최대 프로모션으로, ‘슬기로운 집콕생활+’을 진행한다.

'창립 20주년 축하' 이벤트는 4월 20∼22일 3일간 진행되고 이벤트 참여를 통해 여러 경품을 추가 증정한다.

가격 할인부터 풍성한 사은품 증정까지 더욱 실질적인 구매 혜택들로 구성했다. 행사 기간 동안 주요 인기 UHDTV 와사비망고 제품 구매 시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본 행사를 통해 구입한 고객 중 40분에게는 할인 행사 이외의 사은품도 지급할 예정이다. 사은품은 휴대용 모니터(2명), 미박스(7명), 사운드 바(6명) 냉온장고(5명) 총 20명 고객을 선정해 발송해드릴 예정이다.

추가적으로 구글 기프트 카드 1만 원에서 10만 원권 총 20명 고객을 대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또 구입 후 사용 소감의 내용에 따라 평가하여 '베리킹' 행사로 추가 증정하여 고객들은 중복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와사비망고 관계자는 "창립 20주년을 앞두고 고객님들께서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행사를 기획했다."며 "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운 상황이나 모든 고객과 어려움을 같이 극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고, 이번 행사가 고객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네이버쇼핑 내 플레이윈도, 테크·레저 이벤트에서 진행하며, ▲ ZEN U550 UHD TV MAX HDR, ▲ WM U550 UHD TV HDR NET4K, ▲ZEN U650 UHD TV MAX HDR, ▲ZEN UN650 UHDTV FRS HDR, ▲ZEN U750 UHD TV MAX HDR이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민준
오민준 555jura@sundog.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