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사비망고,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행사
상태바
와사비망고,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행사
  • by 오민준
창립 20주년, 브랜드 론칭 7주년을 맞이하는 와사비망고는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창립 20주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7년간 와사비망고를 사랑해 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한 특별 프로모션으로, 알찬 가격 할인부터 풍성한 사은품 증정까지 더욱 실질적인 구매 혜택들로 구성했다. 행사 기간 와사비망고 제품(본사 직접 판매 제품) 구매 시 와사비망고의 대표 기능성 제품인 'HDMI 2.0' 및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한 ‘충전 케이블 및 젠더를 증정’하고, 구매 후에는 사용 소감(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권 또는 n-pay를 증정한다. 

또 사용 소감의 내용에 따라 평가하여 '베리킹' 행사로 추가 증정하여 고객들은 일석이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외에도 '창립 20주년 기념 스페셜 데이' 이벤트를 기획 중이다. 이에 먼저 와사비망고에서는 '20주년 1탄'으로 2개의 이벤트를 준비했다. 스토어찜 소식 받기기를 하면 5,000원을 30분께 추첨을 통하여 증정하며, 페이스북에 ‘20주년 축하글’을 남기면 30분을 역시 추첨하여 스마트 폰으로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와사비망고 관계자는 "어느덧 디스플레이 시장에 정착한 지 7년이 됐는데, 와사비망고를 사랑하고 신뢰해 준 많은 고객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그간의 고객 성원에 힘입어 앞으로도 더 나은 제품을 위한 기획와 노력을 시행해 나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민준
오민준 555jura@sundog.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