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빗 신상 스마트워치 버사2 국내 판매 초읽기
상태바
핏빗 신상 스마트워치 버사2 국내 판매 초읽기
  • by 오민준
핏빗(Fitbit)의 차세대 스마트워치 모델인 버사 2(Versa 2)가 19일 예약 판매와 고객 이벤트를 시작으로 국내 정식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예약 판매는 핏빗 공식 e-shop, 11번가, 지마켓, 옥션, 전국 일렉트로마트에서 진행되며, 사전 예약 구매 혜택으로 2만 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핏빗은 이번 신제품 스마트워치 핏빗 버사 2 국내 출시와 함께 일렉트로마트 영등포점에 팝업스토어를 설치해 소비자들이 직접 신제품을 구경하고 경험할 수 있는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팝업 스토어는 19일부터 25일까지 운영되며, 참여 행사 등 이벤트도 상시 진행한다. 

핏빗 버사 2는 수심 50M까지 가능하도록 업그레이드된 방수 디자인, 슬립 스코어(Sleep Score)와 인공지능을 사용해 수면 주기 중 얕은 수면 혹은 REM 수면 등 최적기에 알람 시간을 맞춰 기상하도록 도와주는 스마트 웨이크(Smart Wake),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이용 시 손목에서 바로 전화, 문자, 캘린더 알람을 받고 스마트워치의 내장형 마이크를 사용하여 문자와 알림에 답하는 기능 등 일상생활의 질을 높여줄 수면, 건강, 피트니스 관리 기능이 확대되었다.

이와 함께 더 빠른 성능, 수천 개의 앱과 클락페이스(clock face), 더 밝고 선명한 디스플레이, 올웨이즈 온 디스플레이(AOD) 모드를 갖춰, 언제 어디서나 건강, 피트니스 관리 동반자의 역할을 하며 배터리 지속 기간은 5일 이상 가능하다. 자동 활동 및 운동 모니터링, 365일 퓨어펄스(PurePulse) 실시간 심박수 모니터링, 15가지 이상의 운동 모드, 휴대폰 연동 GPS 등 이전 세대에서 제공하던 향상된 건강 및 피트니스 기능도 계속 제공한다.

두루 업그레이드 된 버사 2는 기존 버사와 같은 299,000원에 판매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민준
오민준 555jura@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