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롱기, 홈 쿠킹 마스터 ‘멀티그릴’ 출시
상태바
드롱기, 홈 쿠킹 마스터 ‘멀티그릴’ 출시
  • by 박영수 기자
드롱기(De'Longhi)가 6일(목) 다양한 그릴 기능과 플레이트로 각종 요리를 간편하게 만들어주는 ‘멀티그릴(CGH923D)’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드롱기 멀티그릴(CGH923D)
드롱기 멀티그릴(CGH923D)
드롱기 멀티그릴은 3가지 그릴 기능으로 고기, 야채 구이는 물론 오픈 샌드위치까지 손쉽게 완성할 수 있게 해주는 제품이다. 조리 방식에 따라 기능을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는데, 샌드위치, 햄버거, 야채 등 빠르게 익히는 요리에는 ‘파니니 그릴’이 적합하다. 또한, 스테이크, 닭, 생선 등 다양한 육류 바비큐 요리에는 ‘오픈 그릴’, 두툼한 고기와 같이 천천히 골고루 익혀야 하는 요리에는 ‘오븐 그릴’을 이용하면 근사한 요리가 완성된다. 

멀티그릴은 개방형 양면 그릴 형태로 펼쳐 사용이 가능하며, 양면 개별 온도 설정도 할 수 있다. 개방형 양면 그릴로 가족, 지인과의 홈 파티를 위한 요리를 6인분까지 동시에 조리할 수 있다.

특히, 드롱기 멀티그릴은 균일하게 열이 전달되는 쿠킹 플레이트로 요리를 보다 빠르고 맛있게 만들어주며, 홈카페 트렌드에 맞추어 크로플, 와플 등을 만들 수 있는 와플판도 포함되어 있다.

더불어, 전자 온도 설정 기능으로 최대 230도까지 상하 각각 세밀한 온도 조절이 가능하며, 5단계 상판 높이 조절 시스템으로 필요에 따라 자유롭게 높이 조절을 할 수 있다. 기름받이는 탈착이 가능해 고기요리를 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그릴 잠금 장치 시스템으로 휴대와 이동도 편리하다. 드롱기 전용 앱에서는 멀티그릴을 활용한 요리 레시피와 온도 조절 팁 등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드롱기코리아 마케팅 담당 이수정 상무는 “새롭게 출시된 드롱기 멀티그릴은 요리 초보자도 손쉽게 근사한 요리를 완성할 수 있는 전용 레시피 앱을 지원하며, 다양한 쿠킹 플레이트까지 제공해 주는 제품이다.”라며 “올 가을, 소중한 가족과 지인들을 위한 특별한 홈 쿠킹, 홈 파티를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박영수 기자
박영수 기자 ysp5555@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