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롱기, 신제품 ‘마그니피카 에보 라떼’ 출시
상태바
드롱기, 신제품 ‘마그니피카 에보 라떼’ 출시
  • by 박영수 기자
드롱기(De'Longhi)가 이탈리안 정통 에스프레소의 풍미와 맛을 느낄 수 있는 새로운 전자동 커피머신 ‘마그니피카 에보 라떼(모델명: KRECAM290.81TB)’와 ‘마그니피카 에보(모델명: KRECAM290.31SB)’를 출시한다.

마그니피카 에보 시리즈는 직관적인 ‘원터치’ 아이콘 디스플레이가 가장 큰 특징이다. 아로마부터 원두의 굵기, 커피의 양 및 온도까지 다양한 옵션을 손쉽게 선택할 수 있어 누구나 쉽게 터치 한번 만으로 간편하게 이탈리아 정통 에스프레소 풍미와 맛의 커피를 추출할 수 있다.

‘마그니피카 에보 라떼’는 드롱기만의 ‘라떼크레마(LatteCrema)’ 시스템이 적용된 업그레이드 모델로, 직관적인 컬러 디스플레이를 통해 아메리카노부터 카푸치노, 라떼까지 총 7가지 커피 음료를 원터치 버튼 하나로 완성해 준다. 드롱기의 ‘라떼크레마’ 시스템은 메뉴 별 알맞은 온도와 우유 거품을 스마트하게 맞춰서 음료를 제조해 주며, 적외선 센서 기술로 우유의 양을 자동 감지한다. 밀크 카라페는 자동 세척되어 더욱 편리하다.

함께 출시된 ‘마그니피카 에보’는13단계의 커피 그라인더로 원두의 분쇄 굵기를 세밀하게 고를 수 있으며, ‘에스프레소’, ‘커피’, ‘롱 커피’, ‘도피오 플러스’ 등 네 가지 메뉴 제조가 가능하다. 또한, 향긋한 에스프레소에 부드러움과 고소함을 더해주는 우유 메뉴를 위한 스팀 노즐이 있어 카페처럼 맛있는 우유 메뉴도 만들 수 있다. 번거로움을 줄인 편리한 자동 세척 기능과 손쉬운 관리법도 눈에 띄는 특징이다.

한편, 드롱기는 2년째 글로벌 앰배서더 브래드 피트와 글로벌 광고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브래드 피트는 단순한 광고 모델이 아니라 드롱기의 라이프스타일을 대변하는 앰배서더로 활동하고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박영수 기자
박영수 기자 ysp5555@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