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롱기, 반자동 커피머신 ‘데디카 메탈릭스’ 출시
상태바
드롱기, 반자동 커피머신 ‘데디카 메탈릭스’ 출시
버튼 하나로 커피 만들고
슬림한 사이즈와 메탈 소재의 디자인 및 감각적인 컬러 돋보여...
  • by 박영수 기자
드롱기가 바리스타가 내린 것처럼 완벽한 풍미의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새로운 반자동 커피머신 ‘데디카 메탈릭스(모델명: EC785)’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드롱기의 베스트셀러 모델인 ‘EC685’ 반자동 커피머신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집에서도 원두를 선택하고 커피머신의 다양한 기능을 활용해 본인 입맛에 맞는 커피를 내려 마실 수 있다.

데디카 메탈릭스는 버튼 하나로 커피 추출이 가능해 사용이 간편하다. 조절식 스팀노즐을 통해 따뜻한 카페라떼와 플랫화이트, 풍부한 거품의 카푸치노, 라떼마끼아또 등의 우유 커피 메뉴도 만들 수 있다.

15bar의 높은 펌프 압력과 40초만에 빠르게 가열 및 유지가 되는 써모블락 시스템이 적용돼 있어 카페 못지않은 품질 좋은 에스프레소를 추출할 수 있는 점도 강점이다.

더불어, 분리 가능한 받침대가 있어 에스프레소 잔부터 아메리카노 잔까지 여러 사이즈의 컵을 쓸 수 있어 편리하다. 커피머신과 물탱크 역시 분리 가능하며, 석회질 제거 알람 표시가 자동으로 뜨기 때문에 청소 시기를 파악하기 용이하다.

또한, 데디카 메탈릭스는 가로폭 15cm, 높이 30cm의 슬림한 사이즈로, 메탈 소재의 디자인에 감각적인 블루, 베이지 컬러로 제작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효과까지 낼 수 있다.

드롱기는 데디카 메탈릭스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바리스타 팩’을 제공한다. 기존에 없던 템퍼가 새로 포함되었으며, 스팀피쳐, 필터홀더, 필터 바스켓 등 커피 추출에 필요한 아이템들이 패키지로 제공되기 때문에 추가 구매할 필요가 없어 합리적이다.

드롱기코리아 관계자는 “드롱기는 원두에서 커피까지 완벽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제품들을 국내 선보이고 있다"면서, "새로이 선보이는 데디카 메탈릭스 커피머신은 아이코나 메탈릭스 전기주전자, 토스터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멋진 홈카페를 완성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박영수 기자
박영수 기자 ysp5555@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