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백스, 배터리 2배 늘어난 '디봇 오즈모 950' 출시
상태바
에코백스, 배터리 2배 늘어난 '디봇 오즈모 950' 출시
  • by 오민준
가전 로봇 브랜드 에코백스(ECOVACS)가 신제품 로봇청소기 '디봇 오즈모 950(DEEBOT OZMO 950)'을 국내에 출시하며 로봇청소기 라인을 강화한다.

 

이번 ‘디봇 오즈모 950’은 기존 모델 대비 배터리 용량과 흡입력을 대폭 개선시킨 것이 특징이다.

5,200mAh의 대용량 배터리(기존 오즈모 900 대비 2배 용량)를 탑재하였고, 더 강력한 흡입모드인 MAX PLUS모드를 추가해 흡입력을 향상시켰다. 더욱 강력하게 넓은 장소를 청소할 수 있게 된 것이다.

또한 기존의 ‘디봇 오즈모’시리즈의 특장점인 인공지능(AI)과 물걸레 청소 기능 역시 기본으로 탑재되어 있다.

첨단 물걸레 기술인 오즈모와 스마트 내비(SMART NAVI) 3.0 기술의 핵심인 레이저 거리 센서(LDS)를 통해 사용자가 신경 쓸 필요 없이 알아서 꼼꼼하게 진공 청소와 물걸레질까지 한 번에 끝낼 수 있다.

이 외에도 ‘디봇 오즈모 950’은 사용자들의 다양한 생활 환경을 생각한 에코백스의 철학과 기술이 녹아있다.

기존 로봇청소기들이 1개의 장소(층)만 청소할 수 있는 것과 달리 ‘디봇 오즈모 950’은 복수로 장소를 저장하여 최대 3개의 층(장소)를 청소할 수 있다.

복층 구조나 단독 주택에 거주하는 사용자들이 매번 청소 구역을 저장해야하는 번거로움을 없앤 것이다.

또한 카펫을 사용하는 가정을 위해서도 초음파 센서를 통해 물걸레 청소 시 카펫은 자동으로 회피하는 기능을 탑재하는 등 다양한 생활 환경을 고려했다.

이희원 에코백스 아시아퍼시픽대표는 “이번 ‘디봇 오즈모 950’은 그 동안 고객들이 로봇청소기를 실 사용하며 느끼던 부분들에 집중해 출시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에코백스는 고객들에게 더 나은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하기 위해 항상 고객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겠다”라고 밝혔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민준
오민준 555jura@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