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프라이 딜라이트 로우 팻 프라이어’ 출시
상태바
테팔, ‘프라이 딜라이트 로우 팻 프라이어’ 출시
  • by 오민준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이 테팔 3D 에어 펄스 기술을 사용한 ‘테팔 프라이 딜라이트 로우 팻 프라이어’를 출시했다.

테팔은 기름이 아닌 뜨거운 공기 순환으로 재료를 익혀 건강한 요리가 가능하고, 번거로운 준비 과정 없이 버튼만 누르면 요리가 완성되는 ‘테팔 프라이 딜라이트 로우 팻 프라이어’을 통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요리가 가능하다. 테팔 3D 에어 펄스 기술은 열선 옆 스텐 레이어로 바닥까지 빠르게 뜨거운 공기를 보내주는 구조를 말한다.

주방 어디에서나 잘 어울리는 화이트와 블랙 색상의 모던하고 콤팩트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또한 △베이킹 △치킨/육류 △감자/프렌치프라이 △냉동된 육류 △냉동된 프렌치프라이 등 요리 종류에 따라 5개의 모드가 표시되어 있어 보다 쉬운 조리가 가능하다.

2.2L의 용량(재료 최대 권장량:800G)으로 4인분 요리도 한 번에 가능하며, 분리 가능한 바스켓과 볼은 고급 넌스틱 코팅을 사용해 더 간편한 세척이 가능하다.

여기에 다이얼식 조작으로 사용 편리성을 더했으며, 최대 30분까지 타이머 설정이 가능해 맛있는 요리 시간을 지킬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150℃~200℃의 섬세한 온도 조절이 가능해 다양한 조리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연기와 냄새 없이 조리 가능해 쾌적하고 건강한 요리가 가능하며, 테팔 프라이 딜라이트 로우 팻 프라이어 하나만 있으면 튀김, 그릴, 로스팅, 베이킹까지 가능해 실용성을 더했다.

테팔 프라이 딜라이트 로우 팻 프라이어는 전국 백화점, 할인점,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민준
오민준 555jura@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