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얼 글라스 디자인' 적용된 삼성 '비스포크 인덕션’
상태바
'듀얼 글라스 디자인' 적용된 삼성 '비스포크 인덕션’
다양한 형태의 용기로 자유롭게 조리 가능한 ‘콰트로 플렉스존’ 적용
  • by 이영창 기자
 

삼성전자는 강력한 화력과 다채로운 색상이 돋보이는 ‘삼성 비스포크 인덕션’ 신제품을 출시한다.

화이트 세라믹 글라스 상판에 소비자 취향이나 주방 인테리어에 따라 조작부의 색상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듀얼 글라스 디자인’이 적용된 제품이다.

기존의 핑크, 그레이, 화이트에 썬 옐로우, 그리너리가 추가돼 총 5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또한 좌측 화구에는 4개의 코일이 촘촘하게 배치돼 고른 열 전달이 가능한 ‘콰트로 플렉스존’을 적용해 다양한 형태의 조리 용기를 활용 할 수 있다.

맥스 부스트 기능을 사용하면, 단일 화구에서 최대 3,300W의 강력한 화력을 낼 수 있어 더욱 빠른 조리가 가능하며, 이는 별도의 전기 공사가 필요 없는 코드식 인덕션 제품 가운데 국내 최고 수준의 화력이다.

각 화구의 화력은 슬라이드 방식으로 손쉽게 조절할 수 있으며, 한글과 숫자로 정보를 직관적으로 표시하는 ‘대화형 알림창’을 통해 작동 상태를 더욱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 상판은 프리미엄 소재로 유명한 '쇼트 세란' 글라스를 적용했으며, 충격으로 측면이 깨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4면 테두리에 메탈 프레임을 채택했다.

상판과 메탈 프레임은 3년, IH코일은 10년 무상수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빌트인 타입과 프리스탠딩 타입으로 출시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