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해외 관광청과 함께 하는 '스카이라인 여행'
상태바
하나투어, 해외 관광청과 함께 하는 '스카이라인 여행'
현지식 체험 및 특별한 이벤트 진행
  • by 이영창 기자

하나투어는 '스카이라인 여행'을 금일 오전 10시부터 판매하기 시작한다.

가상의 해외 여행을 경험해보는 이색적인 여행상품으로, 국내에서는 하나투어가 처음 선보였다.

10월 24일과 25일 각각 오전 11시 인천공항을 출발해 강릉, 포항, 김해, 제주 상공을 비행한 후 오후 1시 20분 인천공항에 돌아오는 코스로 구성된다.

아시아나항공 기내식과 트래블 키트, 국내선 50%할인권과 향후에 사용할 수 있는 기내 면세점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한다.

항공사 혜택과 마일리지 외에 하나투어 마일리지 1%가 추가 적립된다.

인천공항에 인접한 특급호텔에 숙박하고 다양한 추가 혜택이 포함된 항공+숙박 상품도 이용할 수 있다.

스카이라인 여행 후 영종도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나 네스트호텔에 숙박하면서 진짜 해외 여행의 감흥을 느낄 수 있는 상품이다.

마리아나 관광청과 싱가포르 관광청도 스카이라인 여행에 함께한다.

24일은 싱가포르 데이, 25일 사이판 데이로 정해 각각의 유명관광지를 배경으로 한 여행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안전키트, 관광책자 등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기로 했다.

숙박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호텔 조식으로 각각 싱가포르의 점보레스토랑 메뉴로 구성된 조식과 마리아나 관광청에서 제공하는 아메리칸 조식을 TOGO박스로 제공하기도 한다.

하나투어는 "거리두기 좌석 배치, 안전 프로세스 준수 등 고객의 안전한 여행을 위해 각별히 신경 쓰고 있다"며, "스카이라인 여행을 계기로 국내 여행에 더욱 집중하고 여행객 니즈에 맞춘 상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본 상품은 출발일 별로 10월 24일과 25일 각각 160석씩 총320석을 선착순 판매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