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사람에게 'KT 채팅플러스'로 고백하세요~
상태바
소중한 사람에게 'KT 채팅플러스'로 고백하세요~
KT 채팅플러스 가입자 대상 ... 10월 16일까지 응모 및 추첨 통해 경품 제공
  • by 이영창 기자
KT 채팅플러스 '고백' 챌린지
KT 채팅플러스 '고백' 챌린지

KT는 추석 명절을 맞아 28일부터 채팅플러스 ‘고백’ 챌린지를 진행한다.

10월 16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채팅플러스를 통해 평상시 마음속에만 담아두고 쉽게 꺼내지 못했던 ‘사랑해’, ‘고마워’, ‘미안해’라는 말을 전하는 이벤트다.

참여는 본인의 휴대폰 메시지 앱에서 개인간 대화나 그룹채팅을 통해 세 가지 메시지를 전하고 재미있거나 훈훈한 반응이 담긴 채팅 화면을 응모하면 된다.

응모는 채팅 화면 캡처 이미지를 #사랑해, #고마워, #미안해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 하면 되고, KT 채팅플러스 가입자를 대상으로 하며, 추첨을 통해 120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사랑해, 고마워, 미안해 해시태그 별 1등 당첨자에게는 각각 삼성전자 갤럭시Z플립 5G(#사랑해), 삼성전자 65인치 UHD TV(#고마워), 삼성전자 에어드레서(#미안해)를 제공하며, 키워드에 상관없이 마샬 스피커(2명), 발뮤다 토스터(2명), UV 살균 무선 충전기(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쇼(100명)를 증정한다.

또한, 가장 많은 응모를 한 ‘고백왕’ 3명을 선정해 다이슨 에어랩 컴플레이트(1등), 삼성전자 갤럭시버즈 라이브(2등), 신세계상품권(10만원권, 3등)을 제공한다.

KT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시행되는 추석 연휴 기간 가족, 친구, 지인들과 만나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채팅플러스를 통한 ‘고백’ 챌린지를 기획했다”며 “안부도 묻고 평상시 말로 표현하지 못했던 마음을 전하면서 코로나 블루를 이겨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채팅플러스는 국제이동통신사업자연합회의 차세대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로 문자메시지, 최대 100명 그룹채팅, 대용량 파일전송, 선물·송금하기 등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지난해 8월 통신3사가 채팅플러스 연동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현재 약 2,500만명이 이용하고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