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 8월 3,000대 한정 최대 7% 할인
상태바
쌍용자동차, 8월 3,000대 한정 최대 7% 할인
'아웃도어 드림 기프트 패키지' 증정...무이자 할부도 선택 가능
  • by 이영창 기자
Rexton, Sports&KHAN
Rexton, Sports&KHAN

쌍용자동차는 선착순 3,000대 한정으로 차종에 따라 최대 7% 할인하는 ‘수퍼서머 페스티벌’을 시행한다.

G4 렉스턴의 경우 최대 380만원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고, 언택트 레저를 위해 풍성하게 구성한 '아웃도어 드림 기프트 패키지'를 선택 할 수 있으며, 부담 없는 휴가를 위해 무이자할부도 준비했다.

그리고 '수퍼서머 페스티벌'이 미적용 된 G4 렉스턴과 코란도, 티볼리 등 SUV 전 모델 대상으로 최대 60개월까지 3.9% 무이자할부를 이용하면 최대 100만원 휴가비 지원에 프리미엄 블랙박스&틴팅, 언택트 레저의 필수 아이템 차박텐트세트로 구성된 '쿨서머 기프트 패키지'가 무상으로 제공된다.

휴가비 지원 대신 어드벤처 키친 세트가 포함된 '아웃도어 드림 기프트 패키지'로 업그레이드하거나, 전체 기프트 패키지 대신 최대 150만원 휴가비 선택이 가능하다.

렉스턴 스포츠&칸은 1.9~3.9%의 저렴한 이율 또는 장기할부의 혜택을 누릴 수 있고, 3.9% 할부 60개월 이상 이용 시 휴가비 100만원을 지원한다.

또한, 전 모델 대상으로 첫 12개월 동안 월 1만원 무이자 납입 후 잔여 기간 원리금을 분할납부함으로써 초기 구매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는 여유만만365 할부도 운영하고, 7년 이상 노후차량 보유 시 최대 50만원, 사업자가 렉스턴 스포츠&칸 구매 시 30만원을 할인해 주고, 모델 별로 재 구매 대수에 따라 최대 70만원 추가 할인해 주는 로열티 프로그램 혜택도 받아 볼 수 있다.

쌍용자동차의 8월 판매조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가까운 영업소 및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