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성과 스타일 모두 잡은 스페셜 모델 '코란도 R-Plus'
상태바
편의성과 스타일 모두 잡은 스페셜 모델 '코란도 R-Plus'
안전하고 똑똑한 코란도를 레드&블랙 디자인 포인트로 더욱 엣지 있게...
  • by 이영창 기자
코란도 R Plus
코란도 R-Plus
쌍용자동차는 더욱 세련된 스타일로 업그레이드한 스페셜 모델 '코란도 R-Plus'를 출시했다.

주력 모델인 C5 모델을 기본으로 강렬한 레드에 블랙컬러 포인트가 엣지를 더했고 선호도 높은 편의사양이 기본 적용되어 상품성이 높다.

그랜드 화이트 또는 플래티넘 그레이 두 가지 컬러 중 선택 가능하며, 블랙루프 투톤 컬러 옵션이 기본 적용되고, 디지털 인터페이스 블레이즈콕핏, 1열 통풍시트와 전자식 파킹브레이크까지 최고급 편의사양을 누릴 수 있다.

 

코란도 R-Plus 리어 스키드플레이트
코란도 R-Plus 리어 스키드플레이트
외관에 레드 아웃사이드 미러, 전면 범퍼 및 2열 도어 하단 레드포인트, 블랙컬러 패션루프랙/스포일러, 후면 블랙 스키드플레이트와 존재감을 강조하는 R-Plus 레터링과 전용 도어스팟램프가 적용되었다.

 

코란도 R-Plus 인테리어
코란도 R-Plus 인테리어
 

코란도 R-Plus 도어 스팟램프
코란도 R-Plus 도어 스팟램프
인테리어에는 시트&스티어링휠, 센터암레스트, 카매트 등에 레드스티치를 적용했다.

특히 레드 천공가죽이 감싼 부츠타입 변속레버가 강렬한 스포티함을 대변하며, 헤드라이닝, 센터콘솔, 도어암레스트, 조작버튼에 적용된 블랙컬러와 강렬한 조화를 이룬다.

그리고 10.25” 풀 디지털 클러스터, 9” 스마트 미러링 내비게이션, 인피니티 무드램프로 구성된 블레이즈콕핏은 사용 편의성은 물론 인테리어의 고급스러움을 한층 높여 준다.

또한, 긴급제동보조, 차선유지보조, 앞차출발알림, 부주의운전경보 등 안전기술과 저속주행 및 주차 시 유용한 전방장애물감지센서가 기본 적용되었다.

 

코란도 R-Plus
코란도 R-Plus
사용자 중심의 설계를 통해 인간공학디자인상 최고 영예인 그랑프리를 수상한 코란도는 디럭스급 유모차를 넉넉하게 실을 수 있는 551ℓ 적재공간, 동급 최장 앞뒤좌석 간격으로 여유로운 실내공간을 갖춰 자녀를 둔 가족의 패밀리카로 탁월하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