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엔젤 케이크' 4가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실시간 정답 보기
상태바
'빌리엔젤 케이크' 4가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실시간 정답 보기
  • by 김용민 기자
사진 = 캐시워크
사진 = 캐시워크
3일 돈버는 만보기앱 캐시워크에는 돈버는퀴즈 이벤트로 '8주년 창립기념일 단 하루 세일 빌리엔젤 케이크컴퍼니 80% off' 행사에 관한 문제가 등장했다.

이날 오전 10시 출제된 첫번째 문제는 "○월 ○일 창립기념일을 맞이한 케이크 전문 브랜드 빌리엔젤은 올해로 8주년이 되었습니다. 빌리엔젤은 창립기념일을 맞이하여 온오프라인을 통해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데요, ○○안에 들어갈 숫자를 순서대로 이어서 적어주세요!"이다.

정답은 '74'이다.

두번째 문제는 "죽기전에 꼭 먹어봐야 할 디저트 100에 선정된 빌리엔젤의 대표 케이크는 ○○케이크입니다. 빌리엔젤 창립 기념일을 맞이하여 30% 할인된 가격으로 맛 볼 수 있는 빌리엔젤 ○○케이크! ○○안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당근'이다.

세번째 문제는 "빌리엔젤은 디저트 업계 최초 주 7일 ○○○○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 오후 1시에 주문하면 내일 아침 7시 전에 도착해, 신선한 케이크를 바로 드실 수 있습니다! ○○○○안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새벽배송'이다.

네번째 문제는 "빌리엔젤은 업계에서 유일하게 크레이프 자동화라인 시스템을 특허받아, 깊은 맛의 ○○○○○○ 케이크를 자랑합니다. 부드러운 우유크림과 앏게 구어낸 크레페를 쌓아올린 시그니처 빌리메뉴 ○○○○○○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밀크크레이프'이다.

이번 '돈버는퀴즈' 힌트는 포털사이트에서 '빌리엔젤'을 검색하거나, 퀴즈 하단의 '정답 찾으러 가기'를 클릭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정답자에게는 최대 10,000캐시를 지급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김용민 기자
김용민 기자 ez1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