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화 설계 적용, ‘울산 태화강 아이파크’ 견본주택 오픈
상태바
특화 설계 적용, ‘울산 태화강 아이파크’ 견본주택 오픈
전용면적 31~59㎡, 총 377실, 36층 규모의 랜드마크 단지
  • by 이영창 기자
'울산 태화강 아이파크' 투시도(야경)
'울산 태화강 아이파크' 투시도(야경)

HDC현대산업개발은 '울산 태화강 아이파크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나선다.

이 단지는 지하 4~지상 36, 2개 동, 377실 규모로 구성되며, 1인 가구를 위한 원룸형 구조와 2~3인 가구를 위한 아파텔 구조로 이뤄져 있고, 특화 설계가 적용될 계획이다.

우선, 단지 외관에는 태화강변의 도시경관과 조화를 이루는 입면 디자인을 도입, 심플한 격자형 프레임으로 도시의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하였으며, 옥상정원을 비롯해 피트니스센터, 런드리카페등의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될 예정이다.

전용 59타입은 침실 2, 욕실 1개 구성의 아파트 형태 구조로 안방에 드레스룸과 파우더룸을 배치하고, 현관에는 부피가 큰 물품을 보관할 수 있는 현관창고를 제공하고, 월패드를 통해 조명난방세대환기도어록 제어와 엘리베이터 호출이 가능하며, CCTV 연동을 통한 어린이 놀이터 모니터링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생활 편의성을 높여주는 원격검침 시스템과 무인택배 시스템이 설치되며, 전용 앱이 설치된 스마트폰 소지 시 공동현관 자동출입, 엘리베이터 자동호출, 주차된 차량의 위치 정보 인식 등이 가능한 스마트폰 원패스 시스템까지 적용된다.

, 태화강 체육공원, 태화강 자전거도로 및 산책로, 태화강 국가정원, 태화루, 울산시민공원, 울산향교등이 가깝게 위치해 있어 여가생활을 즐기기에 좋고, 바로 진입가능한 강북로, 번영로, 태화로, 북부순환도로 등을 통해 울산시 전 지역으로의 이동이 쉽고, 울산 고속시외버스 터미널, 동해남부선 태화강역 등도 인근에 위치해 있다.

성남동 젊음의 거리, 뉴코아 아울렛,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의 쇼핑, 문화시설이 도보권에 위치해 있고, 대형 쇼핑시설과 편의시설도 차량 10분 거리이며, 반경 2이내에 9개 공공기관이 입주한 우정혁신도시가 위치하여 배후수요가 탄탄하다.

견본주택은 울산광역시 중구 성남동 196-21번지에 마련되었고, 청약일정은 오는 630() 청약을 시작으로 당첨자 발표일은 73()이며 정당계약은 77()부터 8()까지 진행되고, 입주 예정일은 20241월이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