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비'와 함께 '새우깡 대국민 챌린지' 추진!
상태바
농심, '비'와 함께 '새우깡 대국민 챌린지' 추진!
응모한 영상 결과물로 광고제작 예정
  • by 이영창 기자
새우깡 / 농심 제공
새우깡 / 농심 제공

농심은 '깡 열풍'과 맞물려 '새우깡'이 함께 언급되면서, 많은 누리꾼들이 댓글로 모델 섭외를 요청하는데 힘입어 를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비'와 관련된 재미있는 콘텐츠들이 연일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만큼, 이번 모델 발탁이 '새우깡'에 한층 젊고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깡 열풍'이 온라인에서 자연발생 했다는 점에 착안해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여 '새우깡'과 '깡 트렌드'를 즐기는 영상을 응모하는 새우깡 대국민 챌린지를 추진하고, 그 결과물을 활용해 '비'와 함께 광고를 만들 계획이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