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뮤직코리아, 프리미엄 하이파이 스피커 NS 시리즈 2종 출시
상태바
야마하뮤직코리아, 프리미엄 하이파이 스피커 NS 시리즈 2종 출시
감각적인 인테리어 포인트가 되는 콤팩트형 2-way 북쉘프 스피커 모델
불필요한 소음을 제거하는 특수 장치 장착… 악기 본연의 사운드에 집중
  • by 이명수 기자
야마하 하이파이 스피커 NS-600A
야마하 하이파이 스피커 NS-600A
세계적인 악기 및 음향 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주)(대표:마츠오카 유지)가 프리미엄 하이파이 스피커 2종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야마하 하이파이 스피커는 악기 음색을 있는 그대로 재현해 음악 애호가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2023년 출시한 NS-2000A에 이어 올해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은 한층 콤팩트한 크기로 책상, 장식장에 두고 사용 가능한 2-way 북쉘프 스피커 모델이다.

16cm 우퍼를 장착한 NS-800A, 13cm의 우퍼를 장착한 NS-600A 2가지로 선보여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하이파이 스피커 ‘NS 시리즈’는 야마하 그랜드 피아노에 사용되는 가문비 나무와 자일론(ZYLON®)을 혼합하여 새롭게 개발한 하모니어스 다이어프램(Harmonious Diaphragm™)이 적용돼 풍부하고 아름다운 음장감을 선사한다.

음악 감상 시 불필요한 소음을 제거해 악기 본연의 사운드에 집중하도록 하는 특수 장치도 적용됐다. 야마하의 특허받은 음향 흡수 장치 △어쿠스틱 업소버(Acoustic Absorber)와 △공명 억제 챔버(Resonance Suppression chamber)는 사람의 음성과 악기 사운드 간의 미묘한 뉘앙스 차이를 세심하게 표현하여 뛰어난 음향 밸런스를 제공한다.

또한 오디오 부품 중 최고로 꼽히는 독일 문도르프(Mundorf)의 MCap® SUPREME EVO 오디오 콘덴서를 채택해 넓은 공간을 꽉 채우는 힘 있는 사운드를 구현한다.

야마하 하이파이 스피커 NS-800A
야마하 하이파이 스피커 NS-800A
NS-800A와 NS-600A는 야마하 플래그십 그랜드 피아노에 적용되는 시그니처 광택 마감 처리를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집뿐만 아니라 미술관, 병원, 쇼핑 매장 등에서 음악 감상, 전시용으로 사용하는 등 활용도가 뛰어나다.

야마하뮤직코리아 PA팀 김태민 팀장은 “이번 신제품 2종은 눈을 감고 음악을 들으면 바로 눈앞에서 아티스트가 공연하는 것과 같이 몰입감이 뛰어난 하이파이 스피커다”라며 “지난 NS-2000A 시리즈보다 콤팩트해진 만큼 책상, 장식장 등에 두고 사용하기 편리하고 사운드 퀄리티도 우수해 압도적 만족감을 느끼실 것이다”라고 전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명수 기자
이명수 기자 leemsu88@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