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SFAW 2024) 참가
상태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SFAW 2024) 참가
  • by 강민호 기자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3월 27일(수)부터 29일(금)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Smart Factory + Automation World 2024, SFAW 2024)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마우저는 공장 자동화 분야에 종사하는 실무 엔지니어와 구매 담당자를 대상으로 개발 작업을 보다 편리하게 하고 개발 시간을 앞당길 수 있게 도와주는 다양한 온라인 도구와 서비스를 소개한다.

전시회 기간 중 마우저 부스(aimex – A관, 부스번호: A530) 방문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방문자는 마우저 부스에 마련된 마우저 회사소개용 QR 코드를 스캔하고 룰렛 게임에 참여할 수 있고, 부스 벽에 설치된 태블릿 PC를 이용해 마우저 웹사이트 상에서 원하는 부품을 검색, 주문 및 결제하는 구매 절차를 직접 체험해 볼 수도 있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모바일 게임기, 백팩, 커피쿠폰, 마우저 에코백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의 데프니 티엔(Daphne Tien) APAC 마케팅 및 사업개발 부사장은 "한국의 엔지니어와 고객들이 마우저 사이트를 더욱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개선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강민호 기자
강민호 기자 kmh@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