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다기능 마이크 ‘세이렌 V3’ 시리즈 론칭
상태바
레이저, 다기능 마이크 ‘세이렌 V3’ 시리즈 론칭
  • by 이명수 기자
웨이코스는 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레이저(RAZER)가 독보적인 디자인을 갖춘 새로운 스트리밍용 마이크 ‘Razer Seiren V3(이하 세이렌 V3)’ 시리즈를 신규 론칭했다고 밝혔다.

레이저 다기능 마이크 ‘세이렌 V3’ 시리즈
레이저 다기능 마이크 ‘세이렌 V3’ 시리즈
마이크 성능과 돋보이는 RGB 조명을 탑재한 세이렌 V3 크로마는 Razer Chroma RGB를 통해 게임 및 스트리밍에 완벽히 동기화돼 게임 내 이펙트, 스트리밍 간 알림에 반응해 생생한 조명 효과 연출로 더 몰입감 넘치는 스트리밍 및 게임이 가능하다.

세이렌 V3 크로마에 탑재된 슈퍼 카디오이드형 지향성 마이크는 전문가 수준의 음성 표현이 가능하며, 주변 소음을 최소화하기 위한 촘촘한 픽업 패턴으로 어떤 환경이든 최고의 마이크 품질을 제공한다.

세이렌 V3 크로마의 다기능 탭 기능은 제품 상단을 터치하는 것만으로 음소거, 조명 조절, 마이크 게인 리미터 전환 등 다양한 조작이 가능하다. 이뿐만 아니라 터치 시엔 조명 효과도 함께 전환돼 직관적인 마이크 상태 확인이 가능하다.

콤팩트한 폼팩터로 설계된 세이렌 V3 미니는 작은 크기를 통해 데스크 셋업에 용이할 뿐 아니라 LED 표시등, 다기능 탭 등으로 이전보다 한 단계 더 정밀한 오디오 조절이 가능하다. 사용자 음성을 전문적으로 캡처하고 배경 소음을 걸러주는 14㎜ 콘덴서 마이크가 탑재됐으며, Razer Synapse를 통해 온보드 오디오 믹싱이 가능하다.

마이크 품질과 자유롭게 제어가 가능한 세이렌 V3는 게이밍, 스트리밍, 콘텐츠 제작 등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명수 기자
이명수 기자 leemsu88@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