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뮤직코리아, 온·오프라인 직영점 ‘악보바다’ 쿠폰 증정 프로모션 전개
상태바
야마하뮤직코리아, 온·오프라인 직영점 ‘악보바다’ 쿠폰 증정 프로모션 전개
  • by 강민호 기자
[사진=야마하뮤직코리아]
야마하뮤직코리아가 야마하 악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악보바다 쿠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전국 야마하 직영점 11곳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악기를 2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국내 최대 악보 사이트인 ‘악보바다 3만 원 쿠폰’을 증정한다. 발급된 쿠폰으로 클래식, 가요, 뉴에이지 등 다양한 장르의 악보를 구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SNS 채널에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주하고 싶은 악기와 악보 곡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포터블 키보드 PSR-E273(1인) △어쿠스틱 기타 F310 (1인) △악보바다 3만 원 권 쿠폰(10인)을 제공한다.

포터블 키보드 PSR-E273는 다양한 사운드와 기능 갖춘 입문자용 모델로 피아노, 관현악기, 세계 민속 악기와 효과음을 포함해 401개의 고품질 음색과 143개의 자동 반주 스타일이 내장됐다. 음정과 효과음을 맞히는 퀴즈 모드와 레슨 기능, 스마트 코드 기능으로 초보자 연주자들의 셀프 트레이닝도 가능하다.

어쿠스틱 기타 F310은 대표적인 입문자용 모델이다. 정통 포크 기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전통적 웨스턴 바디, 스프루스(가문비나무)로 제작된 상판은 내구성이 우수하며, 시원하게 뻗는 소리를 내는 것이 특징이다. 편안한 그립감으로 초보자도 안정적으로 연주 가능하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강민호 기자
강민호 기자 kmh@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