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 사진 판매 플랫폼 '굿즈 포토 스토어' 확장 오픈
상태바
캐논코리아, 사진 판매 플랫폼 '굿즈 포토 스토어' 확장 오픈
  • by 이명수 기자
[사진=캐논코리아]
캐논코리아가 사진 판매 플랫폼 '굿즈 포토 스토어'를 온라인 채널에 확장 오픈했다고 31일 밝혔다.

캐논코리아의 ‘굿즈 포토 스토어’는 사진 문화 활성화를 목적으로 사진작가들이 캐논 카메라로 촬영한 다양한 작품을 출력하고 판매하는 공간이다.

확장 오픈한 '굿즈 포토 스토어'에서는 캐논 이스토어 내 굿즈 포토 스토어 페이지에서 사진 출력본과 디아섹 액자를 함께 판매한다. 굿즈 포토 스토어에는 자체 선정한 80여 명의 '굿 포토그래퍼'들이 촬영한 사진 약 90여 점을 만나볼 수 있으며, 매월 캐논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캐논이미지스토밍' 당첨자 또는 캐논 디지털 갤러리 '월간 베스트 샷' 당첨자 등 '굿 포토그래퍼'를 선정해 작품 수를 늘려 나갈 계획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용 고객들은 사진 작품 프린트 랩의 전문 오퍼레이터가 캐논 전문가용 포토프린터 imagePROGRAF PRO-500으로 직접 출력한 아날로그 사진을 받아볼 수 있다. 가격은 사진 출력물 △A4 1만 5000원 △A3 2만 5000원 △A2 4만원이며, 디아섹 액자는 △A3 8만원 △A2 14만원이다.

캐논코리아는 굿즈 포토 스토어 확장 오픈 기념으로 다음 달 29일까지 상품 1개 구매 시 사진 프린트 A4 사이즈 1장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캐논코리아는 '캐논 디지털 갤러리’도 새롭게 리뉴얼 오픈했다. ‘캐논 디지털 갤러리’는 캐논 유저들이 자유롭게 사진 경험을 공유하는 공간으로, 캐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아마추어부터 프로까지 다양한 유저들의 시각이 담긴 사진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매월 '월간 베스트 샷’ 이벤트를 개최해 4명의 캐논 유저를 선정하고 A3 크기의 디아섹 액자를 선물로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 당첨자 중 희망자에 한해 '굿 포토그래퍼'에 참여할 기회도 부여한다. 또한,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는 3월까지 3개월간 업로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매월 5개 이상의 게시물을 업로드한 유저 중 3명을 추첨해 캐논코리아가 론칭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C Logue’의 인기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굿즈 포토 스토어’ 및 ‘캐논 디지털 갤러리’ 관련 자세한 정보는 캐논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명수 기자
이명수 기자 leemsu88@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