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새로운 충전 표준 Qi2 제품 전격 공개
상태바
벨킨, 새로운 충전 표준 Qi2 제품 전격 공개
차세대 충전 규격 Qi2 제품 국내 전격 공개
안정적인 고속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 벨킨의 Qi2 충전 솔루션 선보여
  • by 김수정 기자
벨킨 부스트차지 프로 Qi2 무선 충전 스탠드
벨킨 부스트차지 프로 Qi2 무선 충전 스탠드
모바일 액세서리 시장의 선두 주자인 벨킨이 국내 무선 충전 시장에 새로운 표준을 제시할 Qi2 제품을 출시했다.

벨킨(Belkin)은 미국의 컴퓨터 주변기기 및 모바일 액세서리 제조 회사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애플 제품용 액세서리로 유명하다. 충전기, 케이블, 도킹 악세사리 등 다양한 중소형 서드파티 악세사리들을 많이 제작해서 판매하고 있다.

Qi2는 무선 충전 국제표준단체 WPC(Wireless Power Consortium)가 애플의 맥세이프 기술을 착안하여 도입한 차세대 규격이다. 

Qi 충전은 디바이스와 충전 전력을 전달하는 코일의 위치를 정렬하는 것이 어렵다는 한계가 있었지만, Qi2는 강력한 자성을 이용하여 정확한 위치에 코일을 정렬하여 안정적으로 무선 충전을 가능하게 한다.

이번에 출시된 벨킨의 Qi2 충전 제품 3종은 아이폰 및 Qi2 호환 디바이스를 최대 15W까지 무선 충전을 지원합니다. 안정적이고 효율적으로 전력을 공급하여 에너지 사용을 최적화하였으며, 충전 디바이스의 보호를 위해 불필요한 과열 방지 시스템을 탑재했다.

Qi2 제품은 부스트 차지 프로 2in1 Qi2 무선 충전 패드, 부스트 차지 프로 Qi2 3-in-1 마그네틱 무선 충전 패드, 벨킨 부스트 차지 프로 Qi2 무선 충전 스탠드 등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용자의 디바이스 및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벨킨은 이번 Qi2 제품 출시를 통해 국내 무선 충전 시장의 새로운 시대를 열고, 사용자들에게 더욱 편리하고 안정적인 무선 충전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벨킨(Belkin)은 미국의 컴퓨터 주변기기 및 모바일 액세서리 제조 회사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애플 제품용 액세서리로 유명합니다. 충전기, 케이블, 도킹 악세사리 등 다양한 중소형 서드파티 악세사리들을 많이 제작해서 판매하고 있다.

제품의 품질과 내구성이 뛰어나며,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세계 각국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애플 스토어에서도 벨킨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김수정 기자
김수정 기자 ksj@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