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와이정보시스템, 24시간 무인 프린트 서비스 클라피24 서대문역점 개점
상태바
비와이정보시스템, 24시간 무인 프린트 서비스 클라피24 서대문역점 개점
젊은 세대 맞춤형 무인 프린트 솔루션, 높은 수익률의 비밀
  • by 이명수 기자
편리한 24시간 무인 프린트 서비스 클라피24 서대문역점 오픈
편리한 24시간 무인 프린트 서비스 클라피24 서대문역점 오픈[사진=비와이정보시스템]
비와이정보시스템(대표 이병국)은 '클라피24'의 운영사로서, 신규 매장 '클라피24 서대문역점'을 개점했다고 6일 밝혔다.

우리동네프린트 클라피24는 출력, 복사, 스캔, 팩스, 제본 등 다양한 인쇄 관련 서비스를 24시간 무인으로 간편하게 제공하는 혁신적인 프린트샵이다. 이 서비스를 통해 이용자들은 매장에 설치된 PC에서는 다이렉트로 출력하고,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노트북등 개인 기기에서는 쉽게 문서를 클라우드에 업로드하고 전국의 클라피 매장에서 빠르게 출력할 수 있어, 특히 학생과 직장인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클라피는 국회도서관과 국립중앙도서관은 물론, 대학교, 고등학교, 관공서, 아파트, 스터디카페, 공유오피스, 기업 등 다양한 장소에 설치되어 운영 중이며, 전국적으로 900여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우리동네프린트 클라피24 무인 프린트 매장은 점주에게도 이점이 다양하다. 24시간 무인으로 운영을 하고 잠깐씩 출력을 하고 가기 때문에 높은 회전율과 청결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저렴한 운영 비용, 간편한 관리 등으로 다양한 사업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우리동네프린트 클라피24는 개인식별번호가 필요없는 심플한 시스템을 개발하여 이용자의 편리한 출력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서 타사와의 구별된 솔루션으로 무인 출력샵을 이용하는 분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클라피24 분당서현점  김태규점장은 "우리의 시스템은 직관적이어서 첫 방문임에도 불구하고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다"라며,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24시간 다양한 출력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비와이정보시스템의 이병국 대표는 "클라피는 24시간 운영에도 불구하고 30%의 높은 수익률을 보이는 매력적인 창업 모델"이라며, "젊은 세대의 요구에 부응하는 심플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클라피의 큰 장점"이라고 전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명수 기자
이명수 기자 leemsu88@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