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고속 5GHz Wi-Fi 블랙박스 '파인뷰 X1200 NEW POWER'  11번가 단독 선런칭 이벤트 실시
상태바
초고속 5GHz Wi-Fi 블랙박스 '파인뷰 X1200 NEW POWER'  11번가 단독 선런칭 이벤트 실시
  • by 이명수 기자
파인뷰 X1200 NEW POWER
파인뷰 X1200 NEW POWER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이 그랜드 십일절을 맞아 초고속 5GHz Wi-Fi 지원하는 블랙박스 신제품 ‘파인뷰 X1200 NEW POWER’를 11번가에서 단독 선런칭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11번가에서 단독 런칭되는 파인뷰 X1200 NEW POWER는 초고속 5GHz Wi-Fi를 지원해 스마트폰 앱 연동을 통해 모든 블랙박스 기능을 손 쉽게 조작할 수 있는 블랙박스다.

제품은 번호판 식별 강화 2.0 기능을 적용하여 차량 방향 전환과 같은 역동적인 환경에서도 번호판을 또렷하게 녹화해, 번호판이 인식되지 않은 사고를 제대로 처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전·후방 FULL HD 및 HDR 기능을 적용해 급격한 조도 변화 발생 시에도 안정적으로 선명한 영상을 담아낸다.

더불어 AUTO 슈퍼 나이트 비전을 탑재해 야간에도 또렷한 녹화가 가능하다. 조도가 낮은 곳이나 빛이 거의 없는 어두운 야간에도 화질을 최대한 유지해 밝고 선명한 녹화가 가능하도록 했다.

파인뷰 X1200 NEW POWER는 운전자를 위한 편의 기능도 대거 탑재했다. 초저전력 모드를 지원해 242일 이상 주차 충격 충격 녹화가 가능하며, AI가 고온을 감지할 시 초저전력 모드로 자동 전환되고 온도가 안정화될 시 다시 모션 녹화 모드로 전환하는 AI 고온 차단 기능이 탑재돼 녹화 누락 우려도 최소화했다.

최신 6종의 첨단운전자보조시스템(ADAS) PRO+ 기능을 지원해 운전자의 안전한 주행 환경 조성하기도 했다. ▲앞차 출발 시 화면 표시와 소리를 통해 알려주는 '앞차 출발 알림' ▲차선 이탈 시 경고음이 발생하는 '차선 이탈 경보' ▲운전 중 발생할 수 있는 전후방 추돌 상황을 감지해 경고하는 '전방 추돌 경보'와 '후방 추돌 경고' ▲전후방에 보행자 또는 물체가 있을 때 충돌 위험 상황을 감지해 알려주는 '전방 보행자 경고'와 '후방 보행자 경고' 등이다. 

이번 선런칭 이벤트는 11월 1일부터 10일까지 그랜드 십일절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11번가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500대 한정 수량만 판매한다. 기간 내에 고객들은 정가 대비 약 59% 할인이 적용된 11번가 단독 런칭 특가인 13만 9천원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으며, 이외에 2년의 무상 A/S와 삼성 SD카드 품질 보증 서비스는 물론 제품 출장 설치 또는 프리미엄 대리점 설치 서비스를 정가 대비 60% 할인된 가격인 2만원으로 받아볼 수 있다.

또한 구매 고객 전원에게 3만원에 해당하는 Wi-Fi 동글과 외장 GPS 안테나가 제공된다. 제품을 도난당하거나 고객의 실수로 파손될 경우 새로운 제품으로 보상해주는 ‘안심플랜 서비스’, 추후 사고 발생 시에 전담 변호사가 과실 여부와 대응 방안에 대해 자문해주는 ‘무료 법률 상담 서비스’ 등도 역시 제공된다. 구매 후 포토후기를 남길 경우 신세계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1만원의 혜택도 추가 증정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명수 기자
이명수 기자 leemsu88@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