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2023 단풍 여행 필수아이템 제안
상태바
한국후지필름㈜, 2023 단풍 여행 필수아이템 제안
- 클래식한 디자인의 인스탁스 ‘SQ40’, 가을여행 패션 아이템으로 안성맞춤
- 여행의 기록을 빠르고 편리하게 남기는 법, 인스탁스 ‘미니링크2’
- 한국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프리미엄 사진 인화 할인 이벤트, 11월 3일까지 진행
  • by 김수정 기자
클래식한 가을 감성 가득한 포토 아이템, 인스탁스 ‘SQ40’ 
클래식한 가을 감성 가득한 포토 아이템, 인스탁스 ‘SQ40’ 
여행의 계절인 가을이 깊어지고 있다. 아날로그 사진문화를 이끌어가고 있는 한국후지필름㈜이 가을의 절정을 만끽하고 기억할 수 있는 단풍 여행 필수 아이템을 제안한다. 

진정한 ‘나’를 담아보라는 컨셉으로 올해 7월 출시된 인스탁스 신제품 SQ40은 클래식한 디자인부터 가을여행 아이템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고급스러운 레더 디자인에 아날로그 감성을 가득 담은 외관은 패션 포인트로도 손색이 없다. 

자유롭고 넓은 프레임의 '정사각형(62x62㎜) 포맷', 어두운 곳에서도 특별히 설정할 필요 없이 밝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자동 노출 기능', 선명한 클로즈업 셀카를 지원하는 '셀피 모드' 등 편의 기능을 갖췄다. 특히 미니필름보다 1.5배 더 넓은 스퀘어 포맷으로, 더 많은 사람들과 함께 촬영할 수 있고 더 넓은 풍경을 담아낸다. 

후지필름 관계자는 "올해 출시된 인스탁스 SQ40은 디자인부터 직관적인 기능까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며 "다양한 인스탁스 제품들과 함께 가을의 절정을 기록하고 더욱 특별하게 기억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쉽고 빠르게 추억을 기록하는 법, 인스탁스 ‘미니링크2’
쉽고 빠르게 추억을 기록하는 법, 인스탁스 ‘미니링크2’
미니링크2는 기존 포토 프린터보다 인쇄 기술이 높아지고 결과물의 퀄리티는 다채로워진 최첨단 스마트기기 포토프린터다. 스마트폰에서 이미지 전송 시 단 15초만에 필름 사진이 인쇄된다. 취향대로 인화할 수 있도록 두 가지 인쇄모드도 적용됐다. 자연스러운 색감의 Natural모드, 풍부한 색감의 Rich 모드 2가지 중 사진 무드와 어울리는 색감으로 선택해서 출력 가능하다.

재미있는 기능 중 하나인 인스탁스에어(instaxAiR)는 더욱 특별한 기억을 만들어준다. 프린터 측면의 LED 조명을 공중에서 움직여 그림이나 글씨를 쓰면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사진에 원격으로 그림을 그려서 출력할 수 있다. 또한 모션컨트롤 기능을 사용하면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고 바로 인화할 수 있어 여행의 기록을 빠르고 편리하게 남길 수 있다. 

소프트 핑크, 클레이 화이트, 스페이스 블루 3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현재 후지필름 공식홈페이지에서 구입 시, 20% 할인가 제공과 함께 미니필름 20매를 증정한다. 

먼저 가을 인생샷을 풍부한 색감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사진 인화를 3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다음으로는 여행 사진을 똑똑하게 관리할 수 있는 ‘클래식 포토북’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고급 인화지 그대로 책으로 완성돼 가을 단풍 여행의 기록을 특별하게 소장할 수 있다.  

쿠폰 다운로드 시, 클래식 포토북 전 품목 30% 할인 쿠폰이 추가로 발급된다. 중복 발급도 가능해 가족이나 친구들과 나누어 쓸 수 있어 편리하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김수정 기자
김수정 기자 ksj@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