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L 어센틱스 스피커는1970년대의 전설적인 JBL L100 스피커를 오마주한 디자인으로JBL의 유서 깊은 역사에 현대적인 감각을 더했다. 프리미엄 알루미늄 프레임, 맞춤형 합성 가죽으로 감싼 인클로저, 새롭게 재해석된 쿼드렉스 폼 그릴을 적용해 깊은 인상을 남기도록 설계되었다. 뛰어난 JBL 시그니처 사운드(JBL Signature Sound)
JBL 어센틱스 스피커를 통해 청취자는 탁월한 오디오 성능을 경험할 수 있다. JBL 어센틱스 스피커 시리즈는 JBL 어센틱스 500/300/200 세 가지로 구성된다. JBL 어센틱스 500은 시리즈 중 가장 많은 기능을 갖춘 Wi-Fi 및 블루투스 스마트 스피커로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를 통해 청취자에게 실내를 가득 채우는 몰입형 사운드를 제공한다. JBL 어센틱스 300은 8시간 지속되는 내장 배터리로 어디서든 고성능 사운드의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JBL 어센틱스 200은 컴팩트한 사이즈로 집안 내부 어디에도 잘어울리며 장르에 관계없이 어떤 공간에서도 강력하고 균형 잡힌 스테레오 사운드를 제공한다. 통합된 최신 기술
원활한 사용자 경험을 위해 설계된 JBL 어센틱스 스피커는 아마존 및 구글과의 협업으로 구축된 새로운 통합 기능이 적용되어 청취자가 두 음성 어시스턴트에 동시에 액세스할 수 있다. 구글 어시스턴트와 아마존 알렉사를 동일한 장치에 동시에 등록할 수 있으므로 청취자는 두 음성 어시스턴트와 소통하고 각기 다른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선택권과 유연성을 가지며 다양한 활동을 위해 두 어시스턴트 간에 전환도 가능하다. 그레이스 고(Grace Koh) 하만 인터내셔널 아시아 태평양 총괄(Vice President and General Manager Asia Pacific, HARMAN International)은 "우리에게 있어 브랜드 헤리티지는 항상 중요하다”며 “JBL 어센틱스 스피커는 오디오 품질, 독특한 디자인 및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기능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뉴스탈지어(newstalgia)'에 대한 수요가 큰 시대에 살고 있으며 JBL 어센틱스 스피커는 우리의 상징적인 과거에서 영감을 얻은 레트로 디자인과 동시에 고객이 기대하는 우수한 사운드 및 기술을 제공한다”며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 및 동시 음성 어시스턴트와 같은 혁신 기술이 오디오의 미래를 정의하는 스피커 시리즈에서 레트로하고 재해석된 쿼드렉스 폼 그릴 디자인과 만났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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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재연 기자 ljy@sundog.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