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ASUS), 지포스 RTX™ 40 시리즈 그래픽카드 구매 고객 ‘오버워치 2 인베이전’ 게임 코드 증정
상태바
에이수스(ASUS), 지포스 RTX™ 40 시리즈 그래픽카드 구매 고객 ‘오버워치 2 인베이전’ 게임 코드 증정
오버워치 2 인베이전 게임 코드 증정 프로모션 진행
9월 9일까지 ASUS 지포스 RTX 40 시리즈 그래픽카드 구매 고객 대상
  • by 이동우
ASUS, 지포스 RTX™ 40 시리즈 그래픽카드 ‘오버워치 2 인베이전’ 게임 코드 증정 이벤트
ASUS, 지포스 RTX™ 40 시리즈 그래픽카드 ‘오버워치 2 인베이전’ 게임 코드 증정 이벤트
글로벌 컴퓨팅 전문 기업 ASUS의 한국 지사인 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강인석, 이하 ‘에이수스’)가 지포스 RTX™ 40 시리즈 그래픽카드 ‘오버워치 2 인베이전’ 게임 코드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NVIDIA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8월 11일(밤 10시)부터 9월 9일까지 에이수스의 지포스 RTX™ 40 그래픽카드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행사 제품을 구매 후 신청자 정보, 구매 영수증, 시리얼 번호를 네이버폼으로 인증하면 된다. 참여 후 이메일로 발급된 코드로 NVIDIA 지포스 익스피리언스에서 오버워치2 인베이전 얼티밋 번들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행사 제품은 에이수스의 지포스 RTX™ 40 시리즈 그래픽카드 8G, 16G 모두 포함하며, 국매 미발매 제품은 제외된다. 게임 코드는 신청자에 한해 1인 1개만 제공으로 선착순 한정 수량 지급된다. 코드 인증 마감은 2023년 10월 9일까지다.

오버워치2 인베이전은 완전히 새로운 모험과 역대 최대 규모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신규 영웅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새로운 스토리 임무에 몰입하고 플래시포인트와 영웅 연마 모드로 새로운 게임 모드를 경험할 수 있다. 증정되는 게임 코드는 얼티밋 번들로 모든 스토리 미션 3개, 3,000 오버워치 코인, 소전 전설 스킨 1개, 소전 영웅 라이선스 잠금 해제, 프리미엄 배틀 패스 + 20단계 건너뛰기, 2개의 오버워치 2 전설 스킨(C-455 샤프슈터 캐서디, K-2000 블레이드 마스터 키리코)이 포함되어 있다.

초고효율의 새로운 NVIDIA 에이다 러브레이스(Ada Lovelace)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하는 3세대 RTX인 지포스 RTX 40 시리즈 GPU는 속도를 뛰어넘어 게이머와 제작자에게 성능, 신경 렌더링 및 더 많은 주요 플랫폼 기능에서 비약적인 도약을 제공한다. GPU 기술의 이러한 발전은 몰입감 있는 게임 경험, 놀라운 AI 기능 및 빠른 콘텐츠 제작 워크플로우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가능하다. ROG Strix 및 TUF Gaming 그래픽카드는 강력한 처리 능력과 혁신적인 스택을 결합해 작업과 여가를 위한 더 높은 성능, 더 낮은 온도 및 향상된 안정성을 제공한다.

행사 제품인 ASUS TUF Gaming GeForce RTX 4070은 3.15 슬롯 디자인, 새로운 11개의 블레이드를 갖춘 엑시얼 테크(Axial-tech) 팬과 함께 고강도 알루미늄 백플레이트의 넓은 통풍구로 이전 세대 모델에 비해 공기 흐름을 개선했다. 또한, 301mm의 길이로 더욱 폭넓은 케이스 호환성을 제공한다. 고성능 모드와 저소음 모드를 선택할 수 있는 듀얼 바이오스 스위치와 재설계된 ARGB TUF 로고를 제공하며, TUF Gaming 시리즈의 특징인 밀리터리 등급의 커패시터 및 오토 익스트림(Auto-Extreme) 프로세스로 제작되어 안정성과 신뢰성을 더했다.

에이수스 관계자는 “오버워치2 인베이전 게임 코드 증정 프로모션을 통해 자사의 지포스 RTX 40 시리즈 그래픽카드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제품과 관련한 사후 지원 및 가격 문의는 에이수스 코리아 그래픽카드 국내 공식 유통사인 인텍앤컴퍼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동우
이동우 leedw@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