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에보 브라운 런칭 기념 스냅 드로우 이벤트 진행
상태바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에보 브라운 런칭 기념 스냅 드로우 이벤트 진행
-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에보 브라운 런칭기념 스냅 드로우 이벤트 진행
-    8월 11일부터 8월 15일까지 진행 후, 카카오톡 알림 톡 통해 개별 당첨자 발표
  • by 이명수 기자
[사진=한국후지필름㈜]
[사진=한국후지필름㈜]
한국후지필름㈜이 ‘인스탁스 미니에보 브라운(Instax Mini Evo Brown)’ 런칭기념 스냅 드로우 이벤트를 15일까지 4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10일 한국후지필름㈜는 기존 선보였던 인스탁스 미니에보 블랙 색상에 이어 브라운 색상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에 따라 한국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에서 8월 11일 오후 2시 30분부터 15일 오후 5시까지 4일간 인스탁스 미니에보 브라운 런칭기념 스냅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냅 드로우 이벤트는 응모를 통해 당첨된 10명의 고객에 한하여 구매 기회가 주어지는 이벤트이다.

해당 이벤트에 당첨되면 인스탁스 미니에보 브라운을 기존 가격 32만 원에서 90% 할인된 가격인 3만 2천 원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당첨자는 당첨된 아이디로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내 ‘장바구니’에서만 1인 1개에 한하여 구매할 수 있다. 경품은 카메라 단독 구성으로 필름이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브라운 색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 대상 쿠폰 제공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자를 제외한 모든 이벤트 참여자 중에서 인스탁스 미니에보 브라운 및 필름 20매를 구매할 경우 2만 1천 원 상당의 인스탁스 미니필름 20매 0원 쿠폰을 증정한다. 본 이벤트는 후지필름몰 회원 대상으로 추첨제로 진행되며, 당첨자 대상 카카오톡 알림 톡을 통해 개별 안내가 발송될 예정이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인스탁스 미니에보 블랙이 기존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새로운 브라운 컬러를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미니에보 브라운 런칭기념으로 진행하는 특별 스냅 드로우 이벤트에 참여해 보시고 좋은 기회 얻어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에 브라운 색상으로 선보이는 인스탁스 미니에보는 아날로그와 디지털을 넘나드는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카메라다. 눈길을 사로잡은 클래식한 디자인은 물론, LCD 스크린을 탑재하고 스마트폰 연동 기능까지 갖춰 편리함까지 더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명수 기자
이명수 기자 leemsu88@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