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라이프웍스, ‘HP OMEN 16’ 공식 런칭
상태바
(주)라이프웍스, ‘HP OMEN 16’ 공식 런칭
  • by 박영수 기자
[사진=(주)라이프웍스]
[사진=(주)라이프웍스]
HP의 온라인 공인 판매점 (주)라이프웍스(최준호 대표이사)가 인텔의 최신 13세대 프로세서 및 RTX 40 시리즈 탑재로 강력한 퍼포먼스를 보여줄 수 있는 ‘HP OMEN 16’ 제품의 공식 런칭 및 판매 소식을 전했다.

■ 게이머를 위한 하이엔드 게이밍 노트북, HP OMEN 16
원활한 게이밍을 위해선 성능이 따라줘야 한다. 11번가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런칭의 모델 16-wf0073TX은 게이밍에 최적화된 최신 인텔 13세대 코어 i7-13700HX 프로세서를 탑재해 이전 12세대 보다 약 34% 높은 성능으로 차원이 다른 퍼포먼스를 보여줄 수 있다. 또한 NVIDIA RTX4060 외장그래픽을 탑재해 최고의 효율성을 경험할 수 있다. 동시에 DDR5 RAM 32GB 메모리, 1TB NVMe PCle 4.0 SSD를 탑재해 빠른 처리 속도로 쾌적한 작업 환경을 이어나갈 수 있다.

■ 게이밍에 더욱 몰입할 수 있는 디스플레이
게임에 성능도 중요하지만 더욱 몰입하기 위해서 눈으로 보여지는 디스플레이도 빼놓을 수 없다. 16-wf0073TX 모델은 16.1인치(40.9cm)의 QHD(2560x1440) 해상도로 생동감 있고, 현실감 있는 화면을 통해 게이밍을 즐길 수 있다. 또한 240Hz의 끊김 없는 고주사율이 탑재되어 부드럽고 생생한 화면을 통해 몰입할 수 있는 완벽한 환경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IPS 패널 탑재와 sRGB 100%의 색재현율, 블루라이트 차단, 안티글래어 패널 부착, 깜빡임 현상 제거까지 적용되어 게이머뿐만 아니라 크리에이터도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

■ 플레이를 향상 시키는 간편한 시스템 제어
HP OMEN 기기들을 연동하여 더 나은 플레이 방법을 제공해주는 PC 관리 소프트웨어인 ‘OMEN Gaming Hub(오멘 게이밍 허브)’는 시스템 성능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이 가능하며, 키보드 백라이트의 색상을 변경 할 수 있어 게이머들이 원하는 최적화된 게임 세팅을 도와준다. 

게이밍에 최적화된 성능과 디스플레이, 시스템 제어 기능 외에도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는 16-wf0073TX 모델은 지마켓과 옥션, 11번가 등 각종 온라인 마켓인 (주)라이프웍스 스토어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또한, 포토리뷰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5만 원 상당의 한컴오피스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고 밝혔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박영수 기자
박영수 기자 ysp5555@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