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브라, 패스트파이브 판교점에 화상회의 체험존 구축
상태바
자브라, 패스트파이브 판교점에 화상회의 체험존 구축
  • by 박영수 기자
덴마크 GN그룹의 자브라(Jabra)가 26일 국내 최대의 공유오피스 패스트파이브(FASTFIVE)와 함께 화상회의 체험존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비즈니스 미팅에서 화상회의의 비중이 날로 증가함에 따라 자브라와 패스트파이브는 근로자들의 협업 역량을 강화하고 업무 몰입도를 보장하고자 체험 공간을 구축했다. 

콜라보 존 (Collab Zone)에는 자브라의 대표 화상회의 솔루션인 ‘파나캐스트50(PanaCast 50)’이 설치되어 있다. ‘파나캐스트 50’은 180도 화각의 파노라믹-4K 프리미엄 화질과 세계 최고 수준의 오디오를 지원하며 다양한 지능형 기능들까지 탑재해 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비디오 협업 경험을 제공한다.

또 다른 공간인 ‘페어링 존(Pairing Zone)’은 최대 두 명이 입실할 수 있으며, 주변 소음을 완벽하게 차단하고 깨끗한 통화 품질을 전달하는 자브라의 업무용 헤드셋 ‘이볼브2(Evolve2)’ 라인업이 설치되어 있다.

한편, 자브라는 이번 체험존 구축을 기념해 패스트파이브 판교점 고객을 대상으로 ‘자브라 업무용 디바이스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자브라의 화상회의 솔루션, 업무용 헤드셋, 통화 및 회의용 스피커폰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박영수 기자
박영수 기자 ysp5555@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