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오늘의 행복한 순간을 담을 ‘인스탁스 미니12’ 국내 정식 출시!
상태바
한국후지필름㈜, 오늘의 행복한 순간을 담을 ‘인스탁스 미니12’ 국내 정식 출시!
-    피사체를 정중앙에 위치하도록 찍을 수 있는 ‘클로즈업 기능’ 새롭게 탑재
-    자동 노출 기능, 셀피 미러 등 기존 인스탁스 제품이 가지고 있던 기능은 그대로 유지
  • by 이재연 기자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12 정식 출시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12 정식 출시
한국후지필름㈜이 ‘인스탁스 미니12’를 오는 12일 국내 정식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한 인스탁스 미니12는 ‘행복한 오늘, 더 행복한 순간들(Happy Day, Happier Moments)’을 컨셉으로 ▲클레이 화이트 ▲라일락 퍼플 ▲블라썸 핑크 ▲민트 그린 ▲파스텔 블루 등의 5가지 컬러로 출시한다. 가격은 12만 9천원이다.

가장 크게 변화된 점은 ‘손쉬운 클로즈업 기능’이다. 기존 미니 제품 라인에서는 뷰 파인더를 사용해서 사진을 찍으면 피사체를 중앙에 배치해도 렌즈와 뷰 파인더와의 거리 때문에 오른쪽으로 보이는 현상이 있었지만, 이번 모델은 클로즈업 모드를 적용하면 피사체가 중앙에 위치되어 출력된다.

이외에도 밝기에 맞춰서 자동으로 셔터 속도나 플래시 밝기를 조정하여 밝은 사진을 촬영하는 ‘자동 노출 기능’, 셀카를 찍을 때 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셀피 미러’ 등 기존 인스탁스 제품이 가지고 있던 기능들은 그대로 유지된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특별 콜라보레이션도 국내 한정으로 진행한다. 함께하는 모든 이의 일상이 언제나 행복하길 바라며 다양한 작업을 하고 있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오롤리데이’와 협업을 통해 ‘오롤리데이 키트’를 증정한다.

오롤리데이 키트 구성은 다음과 같다. 귀여운 ‘오롤리데이’ 캐릭터가 그려져 있는 ‘인스탁스 카메라 스트랩’과 ‘필름 파우치 참(5종 중 택)’이다. 미니12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만 한정 증정하며, 5월 11일까지 진행되는 예약판매 기간에 구매를 할 경우, ‘디자인 필름 1팩’도 랜덤으로 추가 증정한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요즘 1020 Gen Z 세대들이 일상 속 행복을 기록하는 수단으로 인스탁스를 많이 사랑해주고 있다”며, “특별히 인스탁스 미니12와 콜라보레이션한 오롤리데이 키트도 만나 보시고, 언제 어디서든 인스탁스와 함께 행복한 여정을 떠나는 5월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미니12 구매는 한국후지필름 공식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에서 가능하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재연 기자
이재연 기자 ljy@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